광명시 철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겨울철 한파 대비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실시
광명시 철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겨울철 한파 대비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실시
  • 정세연
  • 승인 2024.01.28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철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5일 추운 날씨로 안전이 우려되는 취약계층을 발굴하기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광명시 철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최근 한파특보가 연일 발효되는 가운데 지난 25일 추운 날씨로 안전이 우려되는 취약계층을 발굴하기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

철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관내 아파트 및 사성공원 일대에서 시민들에게 복지사각지대 발굴 안내문과 핫팩을 나눠주며 우리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대한 적극적인 제보를 부탁했다.

성열민 철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극심한 한파로 난방비 부담을 느끼고, 안전이 우려되는 취약계층을 발굴하기 위해 캠페인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적극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김혜진 철산1동장은 “영하의 날씨에도 주민을 위하여 캠페인을 펼쳐 주신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며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더욱 강화하여 겨울철 소외된 취약계층을 더욱 촘촘히 돌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