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사업 자금 조달 전문업체 Bachmann & Welser 소개
프로젝트 사업 자금 조달 전문업체 Bachmann & Welser 소개
  • PR Newswire
  • 승인 2023.11.28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금융증권 유동화 전문

-- 고객은 선불 수수료 결제 불필요 

토르톨라,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 2023년 11월 28일 /PRNewswire/ -- Bachmann & Welser는 자체 유동화 기구를 운용하고, 세계 최고 수준의 은행 등의 파트너와 협력해 금융증권(bank instrument)을 유동화하고 있다. 우리는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선불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다. 우리는 모든 은행에서 발행한 금융증권을 유동화할 수 있다. 

금융증권의 유동화는 프로젝트에 필요한 자금을 조달할 때 신중하게 활용하는 방법이다. 우리의 유동화 솔루션은 규정 준수 확인 목적으로 간략한 프로젝트 개요를 요구한다. 규정 준수 확인이 완료되면 제시된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전체 조건을 전달한다. 지난 5년 동안 우리의 네트워크는 전 세계 고객을 위해 10억 달러 이상의 프로젝트 파이낸싱을 조달했다. 

비상장 기업은 은행 외 대출 기관으로부터의 차입을 점점 더 선호하는 편이다. 차입을 통해 자금을 조달해야 하는 목적이 무엇이고, 어떤 형태로 그것을 조달할 예정이고, 얼마를 빌리려고 하건 Bachmann & Welser가 경쟁력 높은 금융 패키지와 민간 신용을 조달하고 협상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상당한 금융 제공이 가능한 엄선된 대출 기관에 직접 접근해 전 세계 기업가와 기업을 위한 사모 대출(private debt)을 주관할 수 있다.

인프라 금융 조달은 상당한 자본이 필요할 뿐 아니라 수익과 상환 모델을 이해하고 구조화하는 데 틈새 기술이 필요하다는 점에서 전 세계 비상장 인프라 기업에게 여전히 복잡한 과제에 속한다. 하지만 Bachmann & Welser는 사업 장소와 사업 분야와 관계없이 중요한 인프라 부채 조달을 주관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bachmannwelser.co.u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반 문의는 info@bachmannwelser.co.uk, 미디어 문의는 media@bachmannwelser.co.uk, 020 7193 2557로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099273/Bachmann_Welser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