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프티 종묘, 메리스템의 특허받은 바이오 캡슐(BIO-CAPSULE™) 기술 선택
헤프티 종묘, 메리스템의 특허받은 바이오 캡슐(BIO-CAPSULE™) 기술 선택
  • PR Newswire
  • 승인 2023.11.01 0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기반을 위한 매우 흥미로운 파트너십 체결..."

볼트해, 사우스 다코타 콜럼버스, 오하이오주, 2023 11 1 /PRNewswire/ -- 오늘 메리스템(Meristem Crop Performance Group, LLC, www.MeristemAg.com) 헤프티 종묘(Hefty Seed Company, (www.HeftySeed.com) 미국 농민들을 위하여 곡물 생산에 미치는 유익한 생물학 제제의 영향력과 투자 수익율(ROI) 높이는 집중하는 전략적 제휴와 공급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발표했다.

"헤프티 종묘는 최고의 곡물 투입과 작물학적 조언을 전달한다는 유명한 평판을 통해 농민들이 모든 작물을 최대한 이용하도록 지원한다"라고 제휴 체결 과정에서 메리스템의 창립자이자 CEO 미치 에비스턴(Mitch Eviston) 말했다. "헤프티 종묘가 특허 받은 바이오 캡슐(BIO-CAPSULE) 기술을 통해 고객에게 유익한 생물학 제제를 전달하기 위한 시판 파트너로 당사를 선정하게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제휴로 헤프티 종묘는 미생물과 미량 영양소의 독점적 혼합 제제를 전달하는 메리스템의 특허받은 바이오 캡슐을 이용할 있다. 이번 계약은 이러한 유형의 기술 최초이다.

"활석 전달 시스템에서 미량 영양소와 기타 생물 자극제 등을 농작물에 전달하는 방법을 찾는 일은 성장을 위한 필수 분야 하나이다"라고 헤프티 내추럴(Hefty Naturals) 브랜드 매니저, 매트 톰슨(Matt Thompson) 말했다. "미량 영양소와 기타 생물 자극제는 살아 있는 생명체에 피해를 쉽게 입힐 있으며 재배자가 필요할 때까지 농작물을 잠재적인 영향으로부터 멀리함으로써 제품의 수확량을 일관되게 높일 있다." 

톰슨은 재배자가 농지를 업그레이드하면서 고랑 기능에 대한 투자가 점점 작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산출량 증가 제품을 전달하는 바이오 캡슐을 사용하면 고객들이 이러한 제품을 활용하는 새로운 길이 열린다"라고 톰슨이 말했다. "이는 헤프티 내추럴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고객 기반을 위한 매우 흥미로운 파트너십 체결이다."

헤프티 종묘 소개
헤프티 종묘(Hefty Seed Company, www.HeftySeed.com 작물학적 권고와 실무적 작물학 교육 분야에서 업계 리더로 인정받는 가족 소유의 곡물 투입 공급업체이다. 50 년의 역사를 지닌  회사는 미국에서 8번째  농작물 보호제 소매업체이며 7위의 씨앗 공급업체이다. 헤프티 브랜드 씨앗(옥수수와 대두)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씨앗 브랜드이다.

메리스템 소재
메리스템(Meristem Crop Performance Group, LLC, www.MeristemAg.com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농작물 투입 회사이다. 메리스템은 최고의 가치를 얻도록 농민들에게 고품질 농작물 투입을 소싱, 제제 생성, 라이선싱, 전달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절약을 제공한다. 메리스템은 영농업체가 인프라와 지적재산권 투자를 최대한 활용하고 글로벌 농업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도록 농작물 투입과 관련된 효율성이 매우 높은 채널을 구축하는  집중한다. 메리스템은 노련한 농업 전문가 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혁신적인 생물학적 전달 시스템과 농업 준비 혁신을 신속하게 이용할  있도록 영농업체를 위한 현실적인 생산성 향상을 구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www.MeristemAg.com 방문하거나 FacebookLinkedInTwitter  YouTube에서 메리스템을 팔로우하면 된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