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팬 비전 벤처스, 나노틱스에 투자
라이프스팬 비전 벤처스, 나노틱스에 투자
  • PR Newswire
  • 승인 2023.10.31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네티컷주 노워크, 2023 10 31 /PRNewswire/ -- 장수 생명공학 전문 투자회사인 라이프스팬 비전 벤처스(LifeSpan Vision Ventures) 나노틱스(NaNotics LLC) 투자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전임상 단계의 바이오 제약 회사는 혈액에서 병원성 분자를 포집하고 제거하여 질병을 치료하는 새로운 빼기 나노 입자인 NaNots™를 개발하고 있다. NaNots™는 동일한 표적의 형태와 상호 작용하지 않고 가용성 표적을 고갈시키는 능력이 기존 약물 요법과 다르며, 이는 일반적으로 기존 약물이 도달할 없는 영역이다.

LifeSpan Vision Ventures Invests in NaNotics
LifeSpan Vision Ventures Invests in NaNotics

나노틱스는 미충족 의료 수요가 상당한 여러 질병과 관련된 종양학 염증 마커를 표적으로 하는 NaNots 파이프라인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특정 종양 표적에 대한 치료법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매스 종합 병원 내에 위치한 매스 종합 클리닉 메이요 클리닉과 연구 협력을 발표했다.

라이프스팬 비전 벤처스의 애널리스트 해리 (Harry Robb) "나노 의학 분야에 대한 번째 투자로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바이오 제약 회사인 나노틱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혈액에서 용해성 표적을 추출하여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고 잠재적으로 노화도 치료할 있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노틱스는 세포 기반에서 신호 기반으로 의학의 변화를 주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고도로 숙련된 헌신적인 팀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치료 옵션을 확대할 있는 흥미로운 기회이며, 혁신적 치료법이 환자 결과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칠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나오틱스의 CEO이자 나오츠의 발명가인 호손(Lou Hawthorne) "라이프스팬 비전 벤처스는 자본을 넘어선 여러 가지 이유로 우리에게 이상적인 투자자입니다. 라이프스팬 비전 벤처스는 노화가 잠재적으로 FDA 인정한 질병을 유발하거나 가능하게 하는 가용성 요인에 의해 유발될 있으며, 따라서 NaNots 가지를 모두 해결할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는 FDA 질병으로 인정하지 않는 노화를 해결하기 위한 치료 플랫폼에 대한 실행 가능한 FDA 승인 경로를 제공합니다. 라이프스팬 비전 벤처스와 협력하여 질병을 치료하고 모든 사람의 건강 수명을 연장하기 위한 치료제를 개발 출시할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나노틱스(NaNotics LLC) 소개 
나노틱스(NaNotics LLC) 캘리포니아 밀밸리에 본사를 전임상 단계 회사입니다. 나노틱스는 미충족 의료 수요가 여러 질병을 유발하는 다양한 종양학 염증 표적에 대한 NaNots 파이프라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https://www.nanotics.com/을 방문하세요. 
연락처: 슈라이버(Song Schreiber), CFO: song@nanotics.com

라이프스팬 비전 벤처스(LifeSpan Vision Ventures) 소개 
라이프스팬 비전 벤처스(LifeSpan Vision Ventures) 진보적인 생각을 하는 벤처 캐피탈 기업이며 노화 지속성 분야의 투자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라이프스팬 비전 벤처스의 사명은 수명을 늘리고, 개인이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삶의 질을 개선하며 노화 관련 과제를 해결하는 혁신적인 치료법 개발을 지원하고 가속하는 것입니다. 라이프스팬 비전 벤처스는 전략적 파트너십 투자를 통해 노화가 활력, 회복 탄력성 무한한 가능성을 마주하는 미래를 형성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팬 비전 벤처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lifespanvisionventures.com/ 방문하세요.

연락처해리 (Harry Robb
휴대전화: +44 7795042764 
harry.robb@lifespanvision.com

사진https://mma.prnasia.com/media2/2259807/LifeSpan_Vision_Ventures_Invests_in_NaNotics.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