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andal Inc., Tushar Nuwal을 최고운영책임자 및 최고비즈니스책임자로 임명
Ligandal Inc., Tushar Nuwal을 최고운영책임자 및 최고비즈니스책임자로 임명
  • PR Newswire
  • 승인 2023.08.07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2023년 8월 7일 /PRNewswire/ -- 초기 단계 유전 의학 생명공학 회사인 Ligandal Inc.는 Tushar Nuwal을 최고운영책임자(Chief Operating Officer, COO) 겸 최고비즈니스책임자(Chief Business Officer, CB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Nuwal 은 소규모 및 대규모 제약 회사에서의 역할을 포함하여 20년의 바이오 약품 경력을 들여옵니다.

Ligandal Inc.의 회장 겸 CEO인 Andre Watson은 "Ligandal에서 Tushar를 환영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수십억 달러 규모의 제약 거래를 협상한 그의 경력과 Ligandal의 플랫폼을 확장하려는 추진력은 당사의 성장에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uwal은 글로벌 제약의 베테랑입니다. 그의 리더십은 R&D, 제조, 제품 및 출시 관리, 운영, 비즈니스 및 기업 개발, 라이선스, 포트폴리오 및 상업 전략 전반에 걸쳐 있습니다. 그의 가장 최근 역할은 Polypid Inc.의 부사장으로 BD&L을 주도했습니다. 그 전에는 Novartis의 100억 USD 사업부인 Sandoz에서 BD&L의 전무 이사였습니다.

Nuwal 씨의 경력은 인상적인 업적에서 드러납니다. 20억 USD가 넘는 거래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마감했으며 연간 매출이 10억 USD가 넘는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그의 경험에는 Pfizer Pharmaceuticals, Endo Pharmaceuticals, Purdue Pharma 및 Fresenius Kabi에서의 역할이 포함됩니다.

Nuwal은 Rensselaer Polytechnic Institute에서 화학 공학 및 경제학 학사, Northwestern University에서 거래 및 IP 법률 석사, New York University에서 재무 대학원 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 Harvard University의 의학 인증 프로그램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는 "우리의 세포 및 유전자 치료 플랫폼을 발전시키는 Ligandal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저는 특히 당사의 창립자이자 Forbes 30세 미만 의료 분야의 30인 Andre Watson에게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와 당사의 세계적인 팀과 협력하게 되어 대단히 기쁩니다. 여기에는 당사의 최고과학책임자이자 전 중견 제약사 임원인 Adam Stein 박사와 이사, 최고 의료 책임자, 정부 담당 전무 이사, 전 Obama 행정부 생물 방어 및 공중 보건 임명자, 전 HHS, FDA, & CDC 고문이자 미 육군 참전 용사인 Daniel Fagbuyi 박사가 포함됩니다. 우리는 함께 회사의 비전과 사명을 확장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Ligandal 소개 – Ligandal은 종양학, 희귀 유전 질환 및 생물학적 방어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에 중점을 두고 유전 의학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최첨단 나노기술을 활용하는 Ligandal은 삶을 변화시키고 의학의 미래를 형성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치료법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IR 및 미디어 연락처: Robert Sereny

rob@ligandal.com

press@ligandal.com

+1 (718) 801-3773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170202/Ligandal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