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hua Silk Road "르자오, 관광객 친화적인 도시 건설 위해 노력"
Xinhua Silk Road "르자오, 관광객 친화적인 도시 건설 위해 노력"
  • PR Newswire
  • 승인 2023.07.24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징 2023년 7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 동부 산둥성 르자오시는 현대적이고 국제적인 해안 휴양지를 조성하기 위해 관광사업 환경을 업그레이드하는 작업을 추진하고 있다. 

5일간 이어진 노동절 연휴에 총 232만3천200명이 르자오의 18개 관광 명소를 찾았으며, 수익은 4천665만 위안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대비 각각 497.02% 및 666.18% 증가한 수치다. 이로써 르자오는 중국의 주요 온라인 검색 서비스 공급업체인 바이두가 발표한 목록에서 '2023년 노동절 연휴 10대 여행지'의 하나로 선정됐다. 

길이가 61.8km에 달하는 르자오의 Sunshine Coast Boulevard는 웨딩 파크, 산속 홈스테이, 농업 엔터테인먼트 시설, 자전거 정거장 및 캠프 기지 등과 같은 다양한 명소를 연결한다. 한편, 르자오에서는 전국 테니스팀 챔피언십과 2023년 중국축구협회 회원협회 챔피언스 리그(Chinese Football Association Member Association Champions League, CMCL) 지역 챔피언십으로 대표되는 일련의 스포츠 행사도 열린다. 또한 르자오 민속 마을에는 100개가 넘는 홈스테이가 마련돼 있다. 그 결과, 수많은 평범한 블록과 마을이 인기 관광지가 됐다. 

노동절 연휴가 시작되기 전, 르자오는 관광객을 위해 70만 위안 상당의 보상 기금을 마련하고, '먼저 관광하고, 나중에 결제' 가능한 13가지 관광 경로를 소개했다. 사회적 신용이 충분한 관광객은 먼저 관광을 즐긴 후 나중에 전반적으로 여행에 만족했을 때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4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이 서비스를 이용했다. 그뿐만 아니라, 르자오는 문화관광 사업에 대한 법 집행 감시와 테마 활동을 통해 관광객에게 만족스러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35201.html 

출처: Xinhua Silk Road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