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hua Silk Road "중국 웨이하이 투자 촉진 행사, 벨기에서 개최"
Xinhua Silk Road "중국 웨이하이 투자 촉진 행사, 벨기에서 개최"
  • PR Newswire
  • 승인 2023.07.24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징 2023년 7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플랑드르 주재 중국상공회의소(Flanders-China Chamber of Commerce, FCCC)가 최근 벨기에에서 중국 동부 산둥성 웨이하이시의 투자 환경과 비즈니스 기회를 소개하는 온라인 프로모션 행사를 개최했다.

FCCC 상무이사 Gwenn Sonck는 "웨이하이는 투자 및 비즈니스 개발에 유리한 건전한 환경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웨이하이시 정부 산하의 유럽경제무역대표사무소(European Economic and Trade Representative Office) 소장 Chen Hui는 산업, 기업, 정책 및 시장 잠재력 측면에서 웨이하이의 8대 주요 산업 클러스터와 10개 산업 체인의 최근 진행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2004년 웨이하이에 스틸 코드(Steel cord) 공장을 설립한 Bekaert(본사: 벨기에)는 이 행사에서 웨이하이와의 사연을 소개하면서, 웨이하이가 제공하는 포괄적인 서비스 덕분에 회사가 자본을 늘리고 생산을 확대할 자신감을 키웠다고 설명했다. Bekaert는 웨이하이 공장을 자사의 세계 최대 스틸 코드 공장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Bekaert Rubber Reinforcement Asia의 선임 부사장 Adam Touhig는 내년 Bekaert 웨이하이 공장이 20주년을 맞이한다고 전했다.

벨기에는 웨이하이에서 중요한 외국인 투자 원천 중 하나다. 웨이하이가 유럽에서 받은 투자 중 벨기에 투자가 60%를 차지한다. 따라서 웨이하이시는 FCCC와 손을 잡았고, FCCC는 유럽에서 웨이하이의 '도시 파트너(City Partner)'로서 협력을 촉진하고 모색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35200.html 

출처: Xinhua Silk Road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