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Matty - AI로 자폐증 및 ADHD 아동 돌봄 혁신
Project Matty - AI로 자폐증 및 ADHD 아동 돌봄 혁신
  • PR Newswire
  • 승인 2023.07.24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 2023년 7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ADHD 진단을 받은 자녀의 헌신적인 어머니와 임상 심리학 박사 Dr. Pamela Lim이 선구적인 디지털 건강 솔루션 'Project Matty'를 출범했다. 이 둘은 각자의 개인적인 경험에서 이 솔루션에 대한 영감을 얻었으며, 자폐증과 ADHD 아동의 삶을 개선하고자 하는 헌신으로 손을 잡았다. 이들은 특별한 사명을 위해 인공 지능(AI)의 힘을 이용하고 있다. 

두 공동 설립자는 개인적인 여정을 바탕으로 기존 치료법의 간극을 메우고자 결심했다. ADHD 진단을 받은 아들을 돕고자 하는 어머니의 결심과 자폐증이 있는 자신의 자녀와 같은 다른 아이들을 돕고자 하는 Dr. Pamela Lim의 추진력에서 탄생한 Project Matty는 전 세계 아이들에게 더 접근성이 좋고 효과적이며 개인화된 돌봄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M.A.T.T.Y는 Managing Autism/ADHD Through Texting to You(문자 전송을 통한 자폐증/ADHD 관리)의 머리글자로, 문자의 단순성과 친숙함을 이용한 AI 시스템이다. M.A.T.T.Y는 보호자와 통찰력 있는 대화를 나누고, 각 아동의 고유 특성을 파악하며, 이 정보를 이용해 개인화된 가상 반려동물을 만들어낸다. 이처럼 AI를 기반으로 탄생한 반려동물은 아이가 임상 환경을 넘어 필수적인 기술을 발달시킬 수 있는 매력적이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한다. 

임상 심리학 분야에서 충실하게 활동해온 Dr. Pamela Lim은 Project Matty의 핵심 철학을 강조한다. 그는 "신경 발달장애가 있는 아동은 뇌에서 세상을 다른 방식으로 처리하기 때문에 일반 아이들과 다르게 행동한다"며 "그러나 이는 비정상인 것은 아니라 단지 다른 것일 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프로젝트는 이런 아동이 세상을 인식하는 방식을 파악함으로써 무섭고 이상해 보이는 세계도 통합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면서 "M.A.T.T.Y의 사명은 보호자에게 힘을 실어줌으로써, 이를 통해 보호자가 멋진 아이들을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Project Matty는 깊은 공감 및 개인적인 경험과 결합하는 기술의 변혁적인 잠재력을 구현한다. 이 프로젝트는 광범위한 사회적 영향력을 미칠 혁신적인 솔루션을 지원하고자 하는 투자자에게도 좋은 기회다.

Project Matty에 합류하면 자폐증과 ADHD 아동이 자신의 온전한 잠재력에 도달하도록 지원할 수 있다. 우리가 힘을 모으면, 이 아이들의 삶을 변화시키고, 더 포용적이고 지원적인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다.

Project Matty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projectmat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뷰 일정 및 추가 정보는 Nora Lam(이메일: hello@projectmatty.com )에 문의한다.

Dr Pamela Lim 약력 보기:
https://www.linkedin.com/in/dr-pamela-lim/?originalSubdomain=sg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