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bia,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Keith Landis 임명
Xebia,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Keith Landis 임명
  • PR Newswire
  • 승인 2023.06.07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회사의 글로벌 브랜드 입지 강화 도모

애틀랜타, 암스테르담 및 뉴델리, 2023년 6월 7일 /PRNewswire/ -- 세계적으로 유명한 IT 컨설턴시 및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 Xebia가 자사의 글로벌 최고마케팅책임자(Chief Marketing Officer, CMO)로 Keith Landis를 임명했다. Keith 신임 CMO는 미국 필라델피아를 기반으로 글로벌 마케팅을 주도할 예정이다.

Keith Landis joins Xebia as Global Chief Marketing Officer

Xebia는 지난 수년 동안 비약적으로 성장했으며, 세계 시장에서 회사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업계 베테랑으로 구성된 경영진에 Keith Landis 신임 CMO를 추가로 영입했다. 현재 Xebia는 조지아주 애틀랜타 사무소의 확장과 함께 미국에서의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 Xebia는 미국에 기량이 뛰어난 마케팅 리더 및 팀을 구성함으로써, 이는 영향력 있는 마케팅을 통한 강력한 브랜드 구축뿐만 아니라 글로벌 비즈니스의 조정도 지원할 전망이다.

Keith 신임 CMO는 IT 및 컨설팅 업계에서 20년 이상의 심층적이고 다양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경력 전반에 걸쳐 B2B 서비스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을 시행하고, IT 서비스, 소프트웨어 및 기술 사업 부문에서 글로벌 및 지역 팀을 이끌었다. 한 예로, IBM에서는 16년 이상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가장 최근에는 Persistent Systems의 CMO로서 회사가 경이로운 성장 시기를 거치는 동안 글로벌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기능의 모든 측면을 주도하고 변혁시켰다.

Keith 신임 CMO는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증대를 도모하기 위해 마케팅 변혁을 주한온 입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IBM에서 오랫동안 근무했는데, 이는 그의 뛰어난 리더십과 전문성을 보여주는 증거다. 그는 미국 드렉셀대학교 경영대학(LeBow College of Business)에서 마케팅 및 MIS 문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Xebia의 글로벌 CEO Anand Sahay는 팀에 합류하는 Keith 신임 CMO를 환영하면서 "자사는 포트폴리오를 더욱 확장하고 성장 궤도의 가속화에 돌입한 만큼, 바람직한 방향으로 브랜드 발전을 추진할 전략적 위치에 있는 가장 적합한 리더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그는 "Keith 신임 CMO와 그가 이끄는 팀이 자사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자사의 전략적 마케팅 노력을 향상시킬 것으로 확신한다"며 "그는 방대한 경력과 입증된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자사의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주요 시장에서 자사의 명성을 높이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외부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은 자사의 성장 전략에서 핵심적인 부분"이라면서 "이 부문에 대한 Keith 신임 CMO의 입증된 리더십을 통해 훨씬 더 큰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Keith Landis 신임 글로벌 CMO는 "회사의 성장 궤도에서 매우 중요한 시점에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전 세계적으로 재능있는 마케터로 구성된 다양한 팀과 함께 마케팅 기능을 변혁시키고, 글로벌 브랜드를 구축하며, 마케팅 활동을 혁신함으로써 여러 시장에서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지난 경력을 통해 다양성, 공감, 진정성 및 투명성이 비즈니스의 성공과 성공적인 리더십을 도모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을 심층적으로 파악했다"면서 "Xebia의 경영진과 문화가 이와 같은 가치와 완벽하게 일치하며, 본인과 이상적으로 어울린다는 사실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Xebia 소개[https://xebia.com/apac/about-us/ ]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xebi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문의: swati.srivastava@xebia.com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094052/Keith_Landis.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883841/Xebia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