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엡솜 컬리지 - 아시아 유일의 통합 스포츠와 학업 커리큘
말레이시아 엡솜 컬리지 - 아시아 유일의 통합 스포츠와 학업 커리큘
  • PR Newswire
  • 승인 2023.06.0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럼 제공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2023년 6월 7일 PRNewswire=연합뉴스) 말레이시아 엡솜 컬리지 (이하 "엡솜")은 테니스, 골프, 축구 분야의 유명 인사들과 협력하여 캠퍼스 내 스포츠 아카데미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전인교육을 바탕으로 아시아에서 유일한 통합 스포츠와 학업 커리큘럼이 설계되었으며, 엡솜 스포츠 아카데미는 학생들에게 학업과 스포츠 성과에 동등하게 중점을 두는 전반적인 학업을 배우고, 훈련할 기회를 제공한다.

엡솜의 무라토글루 테니스 프로그램 (이하 "MTP")은 세레나 윌리엄스를 23개의 그랜드 슬램 중 10개의 우승으로 이끌었고, 스테파노 치치파스, 코코 가우프, 알렉세이 포피린과 같은 젊은 유망주들을 지도한 패트릭 무라토글루 코치가 감독한다. MTP는 무라토글루 아카데미의 대표적인 테니스 아카데미 및 학업 프로그램은 최초 해외 진출이며, 모든 테니스 수준의 학생들이 자신들이 좋아하는 테니스에 몰입함과 동시에 IGCSE 및 A레벨을 마치는데 기회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MTP 참가자들은 무라토글루 아카데미가 직접 뽑은 코치의 지시에 따라 11개의 국제 테니스 연맹이 준수하는 야외 및 실내, 하드 또는 클레이 코트와 전용 물리치료실 및 훈련 구역을 이용하게 된다. 또한 MTP는 테니스 장비 및 코치 장비들을 후원하는 던롭과 아식스와 제휴 협력을 맺고 있으며, 이는 아시아 교육업체와 최초의 업무 제휴다. 2022년 9월 시작 이래로 학생들은 제6회 하타이 국제 테니스 선수권 대회와 U14 여자 세계 주니어 테니스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을 하였고, 2023년 아시아 주니어 라운드 로빈 대회에서 2개의 금메달과 1개의 동메달을 획득하는 등 두드러진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엡솜의 ECM 골프 아카데미는 골프 선수들에게 최고의 신체적, 정신적 성과와 함께 그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는데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 올해의 국제 PGA 선수상 수상자인 Travis Van Djik (트래비스 반 다이크) 수석 코치는 17년 이상 엘리트 주니어 선수 개발 경험이 있으며, 이중 15명의 주니어 선수들을 미국 유명 대학에 골프 장학금을 받고 입학하였다. ECM 골프 아카데미의 5,600평 최첨단 훈련 시설은 30개 타석의 드라이빙 레인지, 실내외 강의실, 퍼팅그린, 치핑그린, 벙커그린을 포함하고 있으며 18홀 골프장에서 주 2-3회 훈련도 포함되어 있다.

엡솜은 레알 마드리드와 F.C 바로셀로나 등의 팀이 출전하는 스페인 축구 리그 시스템의 최상위 프로축구 리그인 라 리가 와 파트너십을 맺은 것이 최근에 발표되었다. 라 리가 아카데미 말레이시아는 2023년 9월 엡솜 학생들이 경험을 하게 될것이며, 학교 내 상주하는 코치들과 함께 FIFA 가 승인한 4G 인조잔디 축구장에서 훈련이 진행된다.

엡솜 교장 Matthew Brown (매튜 브라운)은 "엡솜의 스포츠 아카데미는 패트릭 무라토글루, 라 리가, 트래비스 반 다이크와 협력하여 학생 개개인이 균형잡힌 성인으로 성장 될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스포츠와 학업이 상호 배타적이지 않다고 생각되며, 학생들이 두 분야에서 충분히 좋은 성적을 거둘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 모든 스포츠 아카데미는 6만평이 넘는 캠퍼스 내에서 이루어 지며, 아시아에서 예비 대학 생활 및 학습 경험을 진정한 영국 기숙학교 경험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미국 대학에서 스포츠 장학금을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세계 최고 대학의 입학 경험이 많은 고등교육 팀과 함께 개인 맞춤형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엡솜의 스포츠 아카데미는 11세부터 모든 레벨 수준의 학생들이 지원 가능하며, 엡솜의 6,7학년 학생들은 2023년 9월부터 추가 비용 없이 스포츠 아카데미 경험을 할 수 있다. 엡솜 프로그램에 등록하는 학생들에 한해 학업과 스포츠 장학금을 지원할수 있다.

캠프와 엡솜 오픈데이는 일년 상시 진행 중이며, 더 많은 정보는 엡솜 스포츠 아카데미[https://www.epsomcollege.edu.my/beyond-the-classroom/sport/sport-academies/?utm_source=PR+Newswire+&utm_medium=PressRelease-SportAcademies&utm_campaign=PressRelease-SportAcademies ] 참조 가능하다.

말레이시아 엡솜 컬리지 소개

2014년에 설립된 말레이시아 엡솜 컬리지는 유치원부터 12학년까지 제공하는 통학 & 기숙 학교이며, 네그리 잼빌란 주의 약 6만평 이상의 부지에 위치하며, 쿠알라룸푸르 시내에서 1시간,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영국 엡솜 컬리지는 1855년에 설립되었으며 영국 여왕이 후원자로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엡솜 컬리지는 영국 엡솜의 유일한 자매 학교입니다. 200년 가까이 우수한 학업 성적을 바탕으로 한 엡솜의 미래 대비 커리큘럼은 현대 사회의 요구에 맞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생들이 영어 국가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IGCSE와 A레벨을 준비하는 동안 영어, 중국어를 유창하게 준비하며 싱가포르 수학 커리큘럼을 따릅니다. 2022년에는 70% 이상의 엡솜 학생들이 IGCSE에서 A*/A 성적을, 63% A레벨 학생들은 A*/A 성적을 받았으며 캠브리지, 임페리얼, LSE (런던 정치경제대학교), 스탠포드등 최고의 대학에 진학하였습니다.

엡솜은 학습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전인교육을 위해 방과후 활동에도 동등하게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학교 캠퍼스는 음악, 드라마, 체육 시설인 크리켓 피치, 럭비구장, 2개의 인조잔디 축구장, 농구, 배드민턴 코트가 있는 실내 체육관, 스쿼시 코트, 댄스 스튜디오, 수영장 등 월드 클래스 수준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라토글루 테니스 프로그램은 국제 테니스 연맹이 준수하는 야외 및 실내 하드 코트와 클레이 코트, 전용 물리치료실과 훈련 시설이 있습니다. ECM 골프 아카데미는 캠퍼스 내 5,600평의 드라이빙 레인지, 실내외 강의실등이 있습니다.

- 함께 제공되는 이미지는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http://epsomschool.com/gallery

엡솜 공식 소셜 미디어 

https://www.instagram.com/epsomschoolmy/

https://www.instagram.com/mouratoglou_epsom_malaysia/ 

https://www.instagram.com/epsomgolfacademy/

https://www.instagram.com/Laligaacademy_malaysia/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