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s와 Sartorius, 다운스트림 생물제조를 위한 포괄적인 생물분석 제공을 위한 협력 확대
Waters와 Sartorius, 다운스트림 생물제조를 위한 포괄적인 생물분석 제공을 위한 협력 확대
  • PR Newswire
  • 승인 2023.06.06 0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요약:

  • 사토리우스(Sartorius)의 공정 규모 다중 컬럼 크로마토그래피와 워터스(Waters)의 공정 분석 기술을 통합하여 mAb, 재조합 단백질, 백신 및 기타 생물학적 제제의 다운스트림 생물제조를 위한 강력한 분석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중요한 분석 데이터를 몇 주가 아니라 며칠 만에 제공하고 낭비를 줄이고 의약품 생산 비용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통합 솔루션입니다.
  • 바이오프로세스 과학자들은 프로세스에 가까운 제품 품질을 확인할 수 있어 몇 주 동안의 생산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i

밀포드, 매사추세츠 및 괴팅엔, 독일, 2023년 6월 6일 /PRNewswire/ -- Waters Corporation(NYSE: WAT)과 Sartorius는 다운스트림 바이오제조용 통합 분석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한 새로운 협업을 발표하고 업스트림 바이오프로세싱 분석으로 시작한 공동 계약을 확장했습니다. Waters™ PATROL™ UPLC™(UltraPerformance Liquid Chromatography) 프로세스 간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통합

분석 시스템 및 Sartorius™ Resolute® BioSMB™ 다중 컬럼 크로마토그래피 플랫폼은 바이오프로세스 엔지니어가 다운스트림 배치 및 지속적인 제조를 위한 보다 포괄적인 분석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여 폐기물을 줄이고 생물제조 비용을 낮추면서 수율을 향상시킵니다.

워터 사업부 수석 부사장인 존 프랫은 "사토리우스와의 협업 초기부터 우리는 생산 수율을 개선하고 환자에게 약물을 더 빨리 공급한다는 명목으로 바이오 프로세스 엔지니어가 의약품에 대한 중요한 품질 속성 정보에 더 빠르고 직접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업스트림 바이오 프로세싱 분석과의 협업 노력에 대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단일 클론 항체, 재조합 단백질, 백신 및 AAV 유전자 치료제를 위한 다운스트림 바이오 제조에 적시에 의사 결정 시점 분석을 제공하기 위해 PATROL 프로세스 분석 시스템과 사토리우스 BioSMB를 결합하면 엄청난 이점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라고 말합니다.

사토리우스의 바이오프로세스 솔루션 사업부 책임자인 르네 파버는 "생물학적 제제의 집중적이고 연속적인 제조가 현실화되면서 실시간 분석 측정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사토리우스와 워터스의 기술 결합의 가치는 근본적으로 중요한 분석을 필요한 시점에 제공하고 바이오 프로세스 엔지니어가 다운스트림 제조 공정과 의약품 품질에 미치는 영향을 보다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다는 데 있습니다. 수율을 높이고 폐기물을 줄임으로써 의약품 생산 비용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공정 중 샘플링과 중앙 실험실로 보내진 생물학적 약물의 분석은 필요한 품질 검사 결과가 나오기까지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워터스와 사토리우스는 바이오 프로세스 과학자들이 이러한 분석을 간소화하여 단백질 A, 응집 및 전하 변형에 대한 제품 품질 테스트를 공정에 가깝게 수행함으로써 생산 시간을 몇 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는 개별 다운스트림 장치 운영을 훨씬 더 쉽게 최적화할 수 있고 시정 조치를 훨씬 더 빠르게 취할 수 있기 때문에 전체 공정 수율과 제품 품질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추가 자료

사토리우스 소개(www.Sartorius.com)

사토리우스 그룹은 생명과학 연구 및 바이오 제약 산업의 선도적인 국제 파트너입니다. 혁신적인 실험실 기기 및 소모품을 제공하는 그룹의 실험실 제품 및 서비스 사업부는 제약 및 바이오 제약 회사뿐만 아니라 학술 연구 기관에서 연구 및 품질 관리를 수행하는 실험실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바이오프로세스 솔루션 사업부는 일회용 솔루션에 중점을 둔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이 생명공학 의약품과 백신을 안전하고 신속하며 경제적으로 제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독일 괴팅겐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전 세계 60여 개의 생산 및 판매 사이트를 운영하며 전 세계적으로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사토리우스는 유기적으로 상당한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상호 보완적인 기술 인수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정기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2022 회계연도에는 약 42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2022년 말 기준 약 16,000명의 직원이 전 세계 고객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워터스 코퍼레이션 소개 (www.waters.com)

분석 기기 및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Waters Corporation (NYSE: WAT)은 60년 이상 생명, 재료 및 식품 과학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로마토그래피, 질량 분석법 및 열 분석 혁신을 개척해 왔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8,2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 Waters는 14개 제조 시설을 포함하여 35개국에서 직접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에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aters, UPLC PATROL Waters Corporation 상표입니다. Sartorius, Resolute BioSMB Sartorius AG /또는 계열사의 상표입니다.

워터스 연락처:

브라이언 J. 머피
홍보 관리자, 기업 커뮤니케이션
워터스 코퍼레이션
brian_j_murphy@waters.com
+1 508-482-2614

사토리우스 연락처:

팀 마이어
콘텐츠 운영 관리자
사토리우스
Timothy.meyer@sartorius.com
+1 608-540-8269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i 워터스/사토리우스 웨비나, LC-MS의 힘을 이용한 업스트림 실험실의 분석 발전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071755/Waters_Corporation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