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얼 스마트 홈, 롤랑가로스 대회 공식 파트너로 선정돼
하이얼 스마트 홈, 롤랑가로스 대회 공식 파트너로 선정돼
  • PR Newswire
  • 승인 2023.05.31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 2023년 5월 31일 PRNewswire=연합뉴스) 존경받는 기업 하이얼 스마트 홈(Haier Smart Home)(Shanghai: 600690, 690D.DE, 6690.HK)과 모회사 하이얼 그룹(Haier Group)의 로고가 이달 22일 파리에서 공식 개막한 2023 롤랑가로스 대회(2023 Roland-Garros Tournament) 코트에서 반짝일 예정이다. 하이얼 스마트 홈은 전 세계 최고의 테니스 선수들이 참가하며 큰 기대를 모은 이 대회의 공식 파트너다. 

하이얼 스마트 홈이 롤랑가로스 대회의 공식 파트너가 됐다.

최상위 그랜드 슬램 대회인 롤랑가로스 대회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하이얼 스마트 홈은 존경받는 이 행사를 후원함으로써 브랜드의 세계 노출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하이얼 스마트 홈은 세계화 과정에서 하이얼(Haier), 까사르띠(Casarte), GEA, 아쿠아(AQUA), 피셔 & 페이켈(Fisher & Paykel) 및 캔디(Candy) 등 7개 브랜드 클러스터를 구축했다. 이들 브랜드는 세계적으로 고급 브랜드 부문을 주도하는 한편, 각계각층의 사용자에게 맞춘 제품을 제공한다. Euromonitor International에 따르면, 하이얼 스마트 홈은 소매량 기준으로 14년 연속 세계 최고의 대형 가전 브랜드로 꾸준히 자리매김했다고 한다. 해외 시장의 업계 분위기가 침체된 상황에서도, 하이얼 스마트 홈은 불가능에 도전한 끝에 2022년 해외 매출과 이익에서 두 자릿수 성장을 달성했다. 매출만 해도 무려 10.3%나 증가했다. 올 1분기 해외 실적은 11.3%의 증가세를 보이며, 회사의 고성장 궤도를 계속 이어갔다.

1891년에 처음 개최된 롤랑가로스 대회는 클레이 코트에서 열리는 유일한 그랜드 슬램 대회인 만큼, 클레이 코트 대회 중 가장 명예로운 트로피를 수여한다. 잔디 코트 및 인조 코트와 비교해 클레이 코트는 탄력성이 더 높고, 충격 시 공과 지면 간에 마찰이 더 크다. 또한, 공 속도가 더 낮고, 선수가 달리거나 급정지 또는 빠르게 회전할 때 더 많은 슬라이딩 기회가 생긴다. 이와 같은 조건으로 인해, 클레이 코트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뛰어난 달리기 및 동작 능력을 갖춰야 한다. 

하이얼 스마트 홈은 롤랑가로스 대회와 후원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해외 시장에서 혁신적인 홈 솔루션을 더욱 신속하게 시행할 수 있게 됐다. 현재 하이얼 스마트 홈 산하의 캔디(Candy) 브랜드가 hOn 앱을 통해 간단하게 집 안 전체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면서 스마트 홈 기기 부문에서 유럽 시장을 휩쓸고 있다. 북미와 호주에서는 SmartHQ를 통해 스마트 홈 주거 시나리오를 제공한다. 남아시아, 동남아시아,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는 하이얼 스마트 홈의 Haismart가 현지 사용자에게 스마트 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이얼 스마트 홈은 최고의 스포츠 행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전 세계 사용자가 회사의 포괄적인 스마트 제품과 솔루션을 알아갈 수 있도록 새로운 플랫폼을 제공하는 한편, 사용자 기반의 확장과 스마트 홈의 국제적 배치 가속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하이얼 스마트 홈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smart-home.haier.com/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 일정이나 최신 경기 결과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www.rolandgarros.com/en-us/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