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 SECURITY HOLDINGS, 2023년 글로벌 위협 인텔리전스 보고서를 통해 사이버 위협과 실제 영향 사이의 심상치 않은 모호한 경계선 밝혀
NTT SECURITY HOLDINGS, 2023년 글로벌 위협 인텔리전스 보고서를 통해 사이버 위협과 실제 영향 사이의 심상치 않은 모호한 경계선 밝혀
  • PR Newswire
  • 승인 2023.05.31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고서에는 2022 1 1일부터 2022 12 31일까지 수집  분석된 글로벌 공격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쿄, 2023년 5월 31일 /PRNewswire/ -- 연료 배급 중단에서 응급 의료 서비스 중지에 이르기까지 사이버 공격은 더 이상 사이버 공간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NTT Security Holdings 2023 Global Threat Intelligence Report Promotion

NTT Security Holdings가 최근에 발표한 2023년 글로벌 위협 인텔리전스 보고서는 사이버 위협과 그 물리적 영향의 융합이 증가함을 강조합니다. 이 시기적절한 보고서를 통해 지난해 가장 만연한 공격을 조명하고 진화하는 위협으로부터 비즈니스를 보호하는 중요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NTT Security Holdings의 CTO인 Gregory Garten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2022년에 NTT Security Holdings는 중요한 인프라 및 공급망 부문의 조직에 대한 지속적인 공격을 관찰했습니다. 이러한 위협의 배후에 있는 국가 및 조직적인 사이버 범죄가 일상 생활에 미치는 영향이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피싱 사기의 지속적인 성공과 오래된 취약성을 악용하는 행위는 사이버 보안의 기술 부족과 적절한 공격 지표 관리의 부족을 강조하여 성숙하고 통합적인 사이버 방어 솔루션의 필요성을 분명하게 보여줍니다."

2023 보고서의 주요 통찰력

  • 인프라와 공급망에 기술이 통합되면서 기술, 제조, 운송/유통과 같은 부문이 특히 취약해졌습니다.
  • 클라우드 및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플랫폼을 대상으로 한 공격이 계속 증가했습니다. 실제로 웹 기반 및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위협이 엄청난 공격의 70%를 차지했습니다.
  • WordPress는 미주, APAC(아시아 태평양) 및 EMEA(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가장 많이 공격을 받는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 소프트웨어로 부상했습니다.
  • 뱅킹 트로이 목마는 전년도에 비해 약간 감소했습니다.
  • 공격자는 영향이 큰 취약성에 집중했으며, 그 중 거의 75%가 치명적이거나 심각도가 높은 CVSSv3 점수를 받았습니다.

공격을 방해하고 해체하기 위해 많이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사이버 위협은 계속 빠른 속도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Garten은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전 세계 조직은 사이버 보안 조치를 통해 인프라를 보호하기 위해 보조를 맞추도록 해야 합니다. 우리는 비즈니스 및 기술 리더가 이 보고서의 통찰력을 활용하여 보안 전략을 계획하고 실행하기를 바랍니다."

상세한 보고서에 액세스하는 방법

최신 사이버 위협 환경에 대해 포괄적으로 이해하려면 https://www.security.ntt/global-threat-intelligence-report-2023에서 전체 2023 글로벌 위협 인텔리전스 보고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NTT Security Holdings 소개

그룹 기업인 NTT Security Holdings는 수집된 인적 자원과 정보를 활용하여 고객과 사회를 보호하는 사전 예방적인 사이버 방어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는 20년 넘게 고객이 사이버 위협을 예측, 감지 및 대응함으로써 디지털 비즈니스를 보호하면서도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하고 위험을 관리하도록 지원해 왔습니다. 당사의 SOC, R&D 센터 및 보안 전문가는 뛰어난 위협 인텔리전스를 제공하고 매년 수십만 건의 보안 사고를 처리합니다. 우리는 함께 연결된 미래를 보장합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086974/NTT_Security_Holdings_2023_GTIR_Report_Social_Share.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086975/NTT_Security_Holdings_Logo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