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disk, Computex 2023 참가해 자사 제품 선보여
Innodisk, Computex 2023 참가해 자사 제품 선보여
  • PR Newswire
  • 승인 2023.05.25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AIoT 입지 확장하고, 스마트 애플리케이션 지원 위해 기존 산업 넘어서는 모험 감행

(타이베이 2023년 5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Innodisk[https://innodisk.ai/HQVeHz ]가 Computex 2023에서 AI 개발의 진전 상황에 대한 성과를 선보임으로써 AIoT 솔루션 공급업체로 적극적으로 변모하고 있다. Innodisk는 ▲절대적인 통합(Absolute Integration) ▲적용 통찰(Application Insight) ▲AI 임파워먼트(AI Empowerment)라는 3가지 핵심 강점을 통해 다양한 AIoT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Innodisk가 Computex 2023에 참가해 회사의 AIoT 입지를 확장하고, 스마트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고자 기존 산업을 넘어서는 모험을 감행했다.

Innodisk는 절대적인 통합이라는 철학을 통해 AI 플랫폼을 포함하는 Innodisk AI[https://innodisk.ai/6Sixzu ] 솔루션, AI 머신 비전 가속 솔루션인 FPGA 플랫폼[https://innodisk.ai/ZilhJO ], 임베디드 카메라 모듈[https://innodisk.ai/GDE1SU ], AI 배치 속도를 높이고자 자체 개발한 iVIT[https://innodisk.ai/GffE1c ] SDK 및 iCAP[https://innodisk.ai/kNngr7 ]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등과 같은 솔루션과 플랫폼을 만들고자 자사의 하드웨어-소프트웨어 통합 이점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이들 솔루션은 3가지 주요 AIoT 시나리오를 선보이기 위해 Innodisk의 자회사인 Aetina Corporation[https://www.aetina.com/ ]과 에코시스템 파트너의 기술을 통합할 예정이다. 

Innodisk의 통합 역량을 보여주는 3가지 AIoT 시나리오

제조, 운송 및 소매 부문에서 AI 기술 활용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Innodisk는 이들 분야의 고객 요건을 해소할 AIoT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같은 시나리오에는 머신 비전을 기반으로 하는 자동차 번호판 인식, 조작자의 안전을 보호하는 스마트 제조를 위한 AI 모델, 식품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AI를 채택하는 스마트 제조, 향상된 AI 시행 및 EV 충전 작동을 위한 엣지 장치 관리용 iCAP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등이 있다.

스마트 소매 시나리오인 초밥 기차(Sushi train) 식품 안전성 솔루션은 Innodisk의 AI 플랫폼을 가속 인자로 채택했다. 이 솔루션은 시야 확인 모델을 만들기 위해 AI 훈련을 간소화하는 노코드 프로그래밍 도구인 iVIT를 채택하고, 임베디드 현장 카메라를 이용해 비정상적인 고객 행동을 감지하는 한편, 접시 수량 확인을 통해 체크아웃의 효율성을 최적화한다. 이번 시범은 시스템 통합,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 및 엣지 AI 관리부터 클라우드 관리까지 Innodisk의 포괄적인 제품 전략을 부각시킨다. 

버티컬 시장에서 AI 기반 이행을 주도하기 위해 범위 확장 

Innodisk는 엣지 AI의 고효율성 저장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속도가 13GB/s에 달하는 PCIe 5.0 SSD, 높은 DWPD AI 엣지 서버 SSD, 세계 최초의 PCIe 4.0 나노 SSD, 48GB의 고용량을 제공하는 DDR5-5600 메모리 라인업, 작동 온도 범위가 -40~105℃인 DDR5 울트라 온도 메모리 모듈 등을 포함하는 일련의 새로운 산업 등급 저장 및 메모리 솔루션을 전시할 예정이다.

Innodisk Group은 5월 30일~6월 2일에 타이베이 난강 전시장 1층 홀 1에서 열리는 Computex(부스#I0810)에서 자사의 다양한 AIoT 및 저장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 innodisk.com/en/index를 참조한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