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utterstock, 세계 최대 GIF 라이브러리 및 검색 엔진인 GIPHY 인수
Shutterstock, 세계 최대 GIF 라이브러리 및 검색 엔진인 GIPHY 인수
  • PR Newswire
  • 승인 2023.05.25 0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 명의 일일 사용자와 Instagram, Facebook, WhatsApp, Microsoft, TikTok, Samsung, Twitter, Slack Discord 포함한 글로벌 파트너가 있는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추가

뉴욕, 2023년 5월 25일 /PRNewswire/ -- Shutterstock, Inc.(NYSE: SSTK), 혁신적인 브랜드,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 회사의 프리미어 파트너로서 오늘 Meta Platforms, Inc.로부터 GIPHY, Inc. 인수하기 위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GIPHY 일상적인 대화 콘텐츠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GIF 스티커 컬렉션입니다.

Shutterstock to acquire GIPHY, the world’s largest collection of GIFs and stickers that supplies casual conversational content.

GIPHY 방대한 GIF 스티커 라이브러리는 매일 13 이상의 검색어를 불러오고 150 이상의 일일 미디어 노출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러한 노출은 GIPHY 14,000 이상의 API/SDK 통합과 GIPHY 소유 운영 웹사이트 그리고 모바일 앱을 통해 배포됩니다. GIPHY 콘텐츠는 대부분의 모바일과 통합이 뿐만 아니라 Meta 같은 플랫폼, TikTok, Twitter Snapchat 같은 기타 소셜 미디어 플랫폼, Slack Microsoft Teams 같은 협업 플랫폼에서 텍스트 메시지 기반 대화의 중요한 요소 역할을 합니다. GIPHY 콘텐츠 라이브러리는 독창적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개별 아티스트와 NBC, Disney, Netflix, NFL, MLB NBA 같은 검증된 최고의 미디어 파트너에 의해 촉진되며, 일상 대화에 삽입하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할 있는 신선하고 문화적으로 관련된 콘텐츠를 꾸준히 공급합니다.

Shutterstock CEO Paul Hennessy "이는 엔드투엔드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으로서 Shutterstock 여정에서 흥미진진한 다음 단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hutterstock 사람과 브랜드가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도록 돕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GIPHY 인수를 통해 당사는 주로 전문적인 마케팅 광고 사용 사례를 넘어 고객 접점을 확장하고 일상적인 대화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GIPHY 통해 일상적인 사용자가 GIF 스티커 콘텐츠로 기억에 남을 만한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할 있으며 브랜드가 이러한 일상적인 대화의 일부가 있습니다. 콘텐츠 메타데이터 수익 창출, 생성형 AI, 스튜디오 제작 크리에이티브 자동화 분야에서 Shutterstock 고유한 기능을 활용하여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GIF 라이브러리의 상업화를 가능하게 계획입니다."

전략적 강조:

  • 글로벌 규모의 모바일 생성형 AI 포함하여 Shutterstock 생성형 AI 메타데이터 전략을 강화합니다.
  • 휴대폰 통신 도구를 통해 고객과의 즉각적인 접점을 찾는 브랜드를 위한 네이티브 광고에서 성장하고 있는 대규모 TAM 활용합니다.
  • 보다 일상적인 대화에 사용되는 GIF 스티커를 포함하도록 Shutterstock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확장합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GIF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75% 넘었습니다.
  • Shutterstock Studios GIPHY Studios 결합하여 브랜드와 광고주를 위한 세계적 수준의 맞춤형 콘텐츠 솔루션을 지원합니다.
  • 13 개의 검색 쿼리를 생성하는 17 명의 일일 사용자로 구성된 방대한 사용자 기반에 액세스할 있습니다.
  • GIPHY 14,000 이상의 API/SDK 파트너를 포함하도록 Shutterstock API 생태계를 확장합니다.

재정적 강조:

  • 거래 대가는 운전자본을 포함하여 마감 지급되는 5 3백만 달러의 현금으로 구성됩니다.
  • 보유 현금 기존 회전신용편의를 통해 자금을 조달하는 현금 대가
  • 거래와 관련하여 GIPHY 현재 소유주인 Meta Platforms, Inc. Meta 플랫폼 전체에서 GIPHY 콘텐츠에 대한 지속적인 액세스를 보장하기 위해 API 계약을 체결합니다.
  • Shutterstock 2023 수익 조정된 EBITDA 마진 지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GIPHY 2024 동안 집중적인 수익 창출 노력을 통해 2023년에 최소한의 수익을 추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거래는 관례적인 마감 조건에 따라 2023 6월에 마감될 예정입니다.

추가 정보:

투자자는 https://investor.shutterstock.com에서 GIPHY 거래에 관한 프레젠테이션 자료 링크를 찾을 있습니다.

Advisor:

CapM Advisors 거래와 관련하여 Shutterstock 재정 고문 역할을 했습니다.

Shutterstock, Inc. 소개

Shutterstock, Inc.(NYSE: SSTK) 혁신적인 브랜드,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 회사를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서, 세계가 확신을 가지고 창작을 있도록 지원합니다. 세계 수백만 명의 크리에이터, 성장하는 데이터 엔진, 제품 혁신에 대한 두려움 없는 접근 방식에 힘입어 Shutterstock 가장 광범위하고 다양한 고품질 3D 모델, 비디오, 음악, 사진,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컬렉션을 라이선싱할 있는 선도적인 글로벌 플랫폼입니다. 세계 최대 콘텐츠 시장에서 뉴스 속보 A 엔터테인먼트 편집 액세스, 올인원 콘텐츠 편집 플랫폼 스튜디오 제작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두 최신 혁신 기술을 사용하는 Shutterstock 스토리텔링에 생명을 불어넣는 가장 포괄적인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www.shutterstock.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고LinkedInInstagramTwitterFacebook  YouTube에서 당사를 팔로우하세요.

미래 예측 진술

보도 자료는 1995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 따른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역사적 사실에 대한 진술을 제외한 모든 진술은 미래 지향적입니다. 미래 예측 진술의 예로는 지침, 산업 전망, 미래 사업, 향후 운영 결과 또는 재무 상태, 신규 또는 계획된 기능, 제품 또는 서비스, 관리 전략 경쟁 지위에 관한 진술이 포함되며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미래 예측 진술은 "가능성," "예정," "가정," "당위," "예측," "기대," "목표," "전망," "믿음," "추정," "의도," "계획," "예상," "전망," "바람," "잠재성," "기회" 기타 유사한 표현과 부정적인 표현으로 식별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이 이러한 단어를 포함하는 것은 아닙니다. 미래 예측 진술은 실제 결과가 여기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에 의해 표현되거나 암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있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양식 10-K 최신 연례 보고서에서 "위험 요소"라는 제목으로 논의된 사항과 회사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수시로 제출할 있는 기타 문서가 포함됩니다. 문서에서 설명한 거래와 관련하여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에서 고려한 것과 크게 다를 있는 요인으로는 잠재적 거래를 성사시키는 시기에 대한 불확실성, 잠재적 거래 종결 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있는 위험, 제기될 있는 잠재적 거래와 관련된 잠재적 소송, 당사 또는 대상 기업의 중단으로 인한 영향, 거래 비용의 영향 등이 포함됩니다. 다음과 같은 혜택을 얻을 있는 우리의 능력수익 창출을 포함한 제안된 거래, 인수한 사업을 운영에 효과적으로 통합할 있는 능력, 주요 대상 인력을 유지 고용할 있는 능력, 알려지지 않은 부채의 영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 불확실성 요인들 때문에 Shutterstock 실제 결과는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에서 논의되거나 암시되는 미래 결과, 성과 또는 실적과 크게 다를 있습니다. 보도 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은 날짜를 기준으로 하며, Shutterstock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새로운 정보, 향후 개발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해 보도 자료에 포함된 정보를 업데이트하거나 미래 예측 진술을 수정할 의무가 없습니다.

사진https://mma.prnasia.com/media2/2082987/Shutterstock_and_GIPHY.jpg?p=medium600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2082994/Shutterstock_Red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