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TEL, 첫 태국 호텔 YOTEL BANGKOK 개장 발표
YOTEL, 첫 태국 호텔 YOTEL BANGKOK 개장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3.05.2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방콕에서 부상하는 사이버테크 지구인 SOUTH SUKHUMVIT에서 2025년에 개장

-- 프로젝트 규모가 미화 12억 달러 이상인 아시아 최대의 콘텐츠 크리에이터 허브인 Cloud 11에 들어설 예정

방콕, 2023년 5월 22일 /PRNewswire/ -- 현재에 도전하는 것으로 유명한 논스톱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브랜드 YOTEL[https://www.yotel.com/en ]이 YOTEL Bangkok으로 태국에 첫선을 보인다고 발표했다.

Cloud 11 Rendering

 

이 호텔은 2025년에 개장할 예정이며, 현재 새롭게 건설 중이다. 이 호텔은 첨단 Cloud 11의 일부를 구성하게 된다. 면적이 250,000㎡에 달하는 Cloud 11은 처음부터 건설하는 다용도 개발 프로젝트로, 동남아시아의 예술가, 제작자 및 기술 기업가를 위한 놀이터가 될 전망이다. 선구적이고 지속가능한 프로젝트인 Cloud 11은 도시의 허파가 될 태국 최대의 옥상 공원을 특징으로 한다.

YOTEL은 2025년까지 50개의 호텔을 개장한다는 성장 전략을 발표한 바 있으며, 이 전략의 일환으로 2023년에 세 번째 호텔인 YOTEL Bangkok의 소식을 전했다. 

국제적으로 유명한 설계 사무소 Snøhetta가 A49 Architects와 공동으로 설계했고, 태국의 선도적인 부동산 개발업체 Magnolia Quality Development Corporation Limited(MQDC)가 건설을 맡았다. Cloud 11은 엔터테인먼트 기술이 선보이는 첨단 세계를 아시아의 창조 산업과 연계할 것으로 기대된다. 수많은 가능성을 열어 보일 이 프로젝트는 게이밍, 음악 및 팟캐스트, 영화 및 애니메이션, 디지털과 같은 4개 부문에서 크리에이터들의 허브로 기능할 전망이다.

YOTEL의 CEO Hubert Viriot는 "자사는 세계에서 가장 멋진 목적지에서 몰입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Cloud 11은 기술 혁신과 디지털 학습을 위한 허브가 될 것이며, 그런 만큼 자사의 첫 태국 호텔과 Generation Go 고객을 위한 완벽한 장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자사의 가치는 Cloud 11을 위한 MQDC의 비전 및 사명에 완벽하게 부합한다"면서 "이 개발 프로젝트에 선택된 브랜드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추가로, 이 지역이 정부, 민간 기관, 대학, 신생업체 및 세계 주요 기술 기업을 위한 상호연결 공동체가 되면서, 호텔 객실 수요가 대폭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Cloud 11 프로젝트 책임자 Onza Janyaprasert는 "창의성의 힘은 환경을 가능하게 만드는 데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며 "따라서 Cloud 11은 로컬 크리에이터와 세계적인 이해관계자를 연계하는 포괄적인 생태계를 구축함으로써 크리에이터에게 힘을 실어주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Cloud 11에서 개장하는 YOTEL Bangkok은 자사의 생태계를 보완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라면서 "YOTEL Bangkok은 현대적이고 지속가능한 스마트 디자인과 창의적인 기술 사용을 바탕으로 크리에이터의 다면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진정으로 어울리는 호스피탈리티 시설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혁신적이고 편리한 서비스 편의시설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자유와 유연성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 간에 연계성을 촉진하고, 효율적인 작업까지도 촉진할 것"이라며 "YOTEL Bangkok이 제공하는 독특한 경험은 틀림없이 무한한 창의성을 자극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YOTEL Bangkok에서는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혁신과 기술의 중심에 몰입하게 된다. 250개의 객실을 갖춘 이 호텔은 YOTEL의 대표적인 로봇 컨시어지, motorized SmartBeds™ 및 YOTEL이 유명세를 떨치게 된 완전 통합 기술을 포함해 YOTEL의 다양한 최신 특징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은 YOTEL의 다기능성 외식 및 공동 업무 공간,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포장 가능한 간식 매장 및 네트워킹과 긴장 완화에 사용할 수 있는 두 개의 미팅 허브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호텔 고객, Cloud 11 방문객 및 지역 주민은 방콕의 푸른 허파로 불리는 Bang Krachao가 내려다보이는 22층에 위치한 스카이 바도 이용할 수 있다.

인상적인 300미터 스카이워크를 통해 BTS SkyTrain과 바로 연결된 YOTEL Bangkok을 이용하는 고객은 Thong Lo, Ekkamai 및 Asoke를 포함해 방콕에서 가장 멋진 지역뿐만 아니라 Bang Na에 위치한 방콕 국제무역전시센터(Bangkok International Trade & Exhibition Centre)로도 빠르고 직접적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이곳은 또한 방콕에 있는 두 국제 공항을 오가는 직접 교통편도 제공하기 때문에 이동 중인 고객이 빠르고 간편하게 통근할 수도 있다. 나아가 인근의 소매 매장과 식당, 다목적 행사관 및 교육 기관으로 걸어갈 수도 있다.

미래의 기술 마을을 표방하는 Cloud 11은 이 지역을 방콕 최고의 South Sukhumvit 혁신 지구로 개발하고자 하는 MQDC의 종합 계획에서 두 번째 핵심 프로젝트다. Cloud 11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기술 및 스타트업 허브인 True Digital Park의 맞은편에 위치한다. 이 허브 역시 MQDC가 개발했으며, 2022년에 완공됐다. 개방된 녹색 공간으로 설계된 YOTEL Bangkok은 기술을 중심으로 하는 이 부상하는 지역의 중심에 들어설 예정이다.

YOTEL Tokyo(2024년 말 개장)의 발표 후에 이어진 YOTEL Bangkok 계약은 이 지역에서 YOTEL 브랜드의 성장에 대한 약속을 보여준다. YOTEL이 아시아에 개장한 호텔에는 YOTEL Bangkok 외에도 YOTEL Singapore Orchard Road 및 YOTELAIR Changi가 있다.

렌더링 이미지는 여기[https://www.dropbox.com/sh/bmn26q8uen09awh/AACWRbJIeKlW01430kJYj7-Qa?dl=0 ]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YOTEL 및 MQDC 소개

YOTEL에 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yotel.com을 참조한다.

MQDC에 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mqdc.com을 참조한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079218/Yotel.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61362/4041409/Yotel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