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 시상
한국교직원공제회,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 시상
  • 편집국
  • 승인 2014.08.2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북도교육청 외 77개 교육기관 선정충청북도교육청 외 77개 교육기관 선정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이규택)는 지난 11일, 충청북도교육청 외 77개 교육기관을 전자조달시스템 “S2B학교장터 청렴계약 우수기관”으로 선정하고 S2B활성화를 통해 예산절감 및 업무경감 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하여 해당기관을 시상하기로 했다.

201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S2B학교장터 청렴계약 우수기관” 시상은 2013년 한 해 동안 S2B 이용실적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S2B를 통해 효과적인 계약업무 진행으로 소액 수의계약부문의 투명성을 높인 교육청 2곳, 교육지원청 16곳, 초중고 60곳 등 총 78개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각 시·도교육청별로 이 달 말까지 시상할 예정이다.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지난 11일, 경상남도교육청에서 S2B학교장터 청렴계약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경남지역 교육기관에 대해 시상하고 있다.


황상현 S2B사업운영부장은 “S2B는 교육기관 전용 전자조달 시스템으로 현재 전국 13,000개 기관이 이용하고 있고 매년 이용 기관수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청렴계약 우수기관 시상을 계기로 더 많은 교육기관들이 S2B에 관심을 갖고 이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2B를 이용해 구매·계약할 경우 예산절감과 해당업무의 투명성이 증대되는 효과와 더불어 감사 대상에서 면제되는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자세한 이용방법과 청렴계약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교육기관 명단은 S2B학교장터 홈페이지(www.s2b.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소개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들이 재직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함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이다. help@dadamedia.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