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065회 당첨번호 동행복권, 펭수 로또 황금손 출연
로또 1065회 당첨번호 동행복권, 펭수 로또 황금손 출연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3.04.2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한국사회복지저널] 이번주 동행복권 로또 1065회 당첨번호 발표 로또 방송시간에 선한 영향력 전파하는 펭수가 로또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지난주 동행복권 로또 1064회 당첨번호는 '3·6·9·18·22·35' 이며 2등 보너스 번호는 '14'이다.

 

오는 29일(토), 펭수가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성공한 한국의 크리에이터를 꿈꾸며 남극에서 온 펭수. 보기만 해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를 가진 그는 특유의 말투에 더해진 솔직함과 어떤 상황에서도 주눅 들지 않는 당당함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그의 거침없는 입담은 2030 직장인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불러일으켜 전국을 ‘펭앓이’로 물들이기도 했으며, 그의 인기는 지금까지도 지속되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을 소유한 펭수에게서 빠질 수 없는 또 하나의 매력은 바로 선한 영향력이다. 그는 위험에 처한 다른 동물들을 구하기 위해 멸종위기종 동물 보호 기금을 전달하고, 유기견 입양을 위한 홍보에도 적극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지구의 날’을 맞아 나무심기 캠페인에 참여하며 자연을 지키기 위한 행보에 나서왔다. 그의 선한 영향력은 팬들에게도 전파돼 산불피해복구 성금 기부, 소아암 환우 치료비 기부, 쌀 기부 등으로 이어졌다. 이에 펭수는 “펭클럽 분들이 너무 자랑스럽고, 선한 영향력이 퍼지는 걸 보니 뿌듯하고 행복하다”는 소회를 밝히기도 했다. 

 

이번 주 로또 ‘황금손’으로 출연하게 된 펭수는 “가장 큰 선행은 웃음을 전파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많은 분들에게 행복과 행운을 나눠주었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도 전했다.

 

이날 방송은 개인사정으로 출연하지 못한 서경석을 대신하여, 개그맨 박준형이 일일 MC로 나서 진행할 예정이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동행복권 로또 1065회 당첨번호 발표,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펭수의 행복한 만남은 4월 29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MBC 시사교양 유튜브 채널 ‘MBClife’ (https://www.youtube.com/@MBClife)에서 ‘알아볼권리’를 운영 중이다. 추첨 과정이 담긴 리허설과 본방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황금손 추첨 후기도 만나볼 수 있다. 연금복권 720+ 리허설 역시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