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064회 당첨번호 동행복권, 개그우먼 홍윤화 로또 황금손 출연
로또 1064회 당첨번호 동행복권, 개그우먼 홍윤화 로또 황금손 출연
  • 정세연
  • 승인 2023.04.2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캡처
사진= MBC 캡처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이번주 동행복권 로또 1064회 당첨번호 발표 로또 방송시간에 웃음과 나눔으로 행복 전하는 개그우먼 홍윤화가 로또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지난주 동행복권 로또 1063회 당첨번호는 '3·6·22·23·24·38' 이며 2등 보너스 번호는 '30'이다.

 

오는 22일(토), 개그우먼 홍윤화가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그녀, 홍윤화는 언제나 밝은 웃음으로 대중에게 행복을 전하는 16년차 개그우먼이다. 2006년 SBS ‘웃찾사’를 통해 데뷔한 그녀는 코미디 프로그램은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동하며 안방의 ‘웃음 폭격기’로 활약하고 있다. 

 

코미디로 행복을 전하고 있는 홍윤화는 나눔으로 소외된 이들에게도 행복을 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 어린 아이들을 좋아한다는 그녀는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국제어린이구호단체 ‘유니세프’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과거 ‘세계 어린이의 날’ 기념 코미디페스티벌에 재능기부로 참가해 어린이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외에도 유기동물 보호 캠페인, 구세군 모금 활동 등에 참여해온 그녀는 “내가 하는 일이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다는 생각에 너무 행복했다”며 앞으로도 웃음과 나눔으로 행복을 전할 것을 약속했다. 

 

이번 주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둔 홍윤화는 “행운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며 시청자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동행복권 로또 1064회 당첨번호 발표,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홍윤화의 즐거운 만남은 4월 22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MBC 시사교양 유튜브 채널 ‘MBClife’ (https://www.youtube.com/@MBClife)에서 ‘알아볼권리’를 운영 중이다. 추첨 과정이 담긴 리허설과 본방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황금손 추첨 후기도 만나볼 수 있다. 연금복권 720+ 리허설 역시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