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062회 당첨번호 동행복권, 개그맨 임라라 손민수 ‘엔조이 커플’ 로또 황금손 출연
로또 1062회 당첨번호 동행복권, 개그맨 임라라 손민수 ‘엔조이 커플’ 로또 황금손 출연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3.04.0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한국사회복지저널] 이번주 동행복권 로또 1062회 당첨번호 발표 로또 방송시간에 애정도 뿜뿜! 선행도 뿜뿜! 개그맨 임라라, 손민수 커플인 ‘엔조이 커플’ 이 로또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지난주 동행복권 로또 1061회 당첨번호는 '4·24·27·35·37·45' 이며 2등 보너스 번호는 '15'이다.

 

8일(토), 개그맨 임라라, 손민수 커플이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개그맨 대표 장수 커플로 손꼽히는 임라라, 손민수는 26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을 운영하며 코미디언 유튜버 1세대로서 성공 반열에 올랐다. 개그맨 커플답게 유쾌하고 재치있는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두 사람은 2020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나눔 크리에이터’로 위촉돼 기부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코로나19로 고통 받는 아동과 청소년에게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것을 시작으로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한 크리스마스 소원 선물 기금 전달, 취약계층 청소년과 미혼모를 위한 생리대 기부 등에 동참했다. 

 

임라라, 손민수 커플은 “구독자 중에는 어린 친구들과 여성들이 많다보니 그 분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나눔에 동참했다”고 밝혔으며 “좋은 일을 할 수 있어 보람됐고 팬들도 뿌듯해 해서 자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주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둔 두 사람은 “배우고 싶을 때 못 배운 아픔을 잘 알고 있어 앞으로는 어렵고 힘든 아이들이 교육을 잘 받을 수 있도록 좋은 선행 많이 이어가겠다”는 다짐을 밝히기도 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동행복권 로또 1062회 당첨번호 발표,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엔조이 커플의 기분 좋은 만남은 4월 8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