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MG Machinery, 새로운 미국 브랜드 전략 공개
XCMG Machinery, 새로운 미국 브랜드 전략 공개
  • PR Newswire
  • 승인 2023.03.21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ONEXPO CON/AGG 2023에 참가해 새로운 글로벌 슬로건 'Solid to Succeed' 발표

(라스베이거스 2023년 3월 21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3위 규모의 건설장비 제조업체 XCMG Machinery(SHE: 000425; "XCMG")가 이달 14~18일에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CONEXPO-CON/AGG 2023에서 미국 시장을 겨냥한 새로운 브랜드 전략을 발표했다.

XCMG Machinery가 CONEXPO CON/AGG 2023에서 새로운 미국 브랜드 전략을 공개했다.

XCMG의 새로운 미국 전략의 선봉에는 'Solid to Succeed'라는 새로운 글로벌 슬로건뿐만 아니라, 회사의 새로운 목표 및 철학이 함께 자리 잡았다. XCMG는 새로운 시장을 대상으로 새로운 경향을 수용하는 한편, 회사 내에 새로운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을 채택하고자 한다.

XCMG는 미국 시장을 향한 이 새로운 전략에 따라 국제화, 고급 제품, 고객 서비스, 녹색 발전 및 지능형 발전이라는 5가지 주요 영역을 성공의 토대로 삼고 집중할 예정이다.

또한, 미국 시장을 향한 XCMG의 새로운 전략에서 마지막 사분면은 전체적인 단위로서 회사의 포부와도 관련이 있다. XCMG는 '고객의 서비스에 힘을 실어주는 동반자(Empowering Companion at Your Service)'라는 입지를 확립하고자 노력하며, 업계 통찰력을 이용해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한편, 고객을 향한 헌신을 입증했다. XCMG는 고객이 의지할 수 있는 집합적인 단위로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Solid for Succeed'라는 새로운 슬로건은 끊임없는 행동으로 고객에게 응답하고자 하는 XCMG의 약속을 나타낸 것이다. 이는 고객의 궁극적인 파트너로서 '고장 제로'라는 궁극적인 목표를 지향하는 것이기도 하다.

또한, XCMG는 또한 '반응성과 가치'까지 포괄하도록 자사 사명도 개선했다. XCMG는 품질, 서비스 및 기술적 관점에서 항상 반응성과 선제적인 자세를 유지하고, 고객을 위해 훌륭한 가치를 끊임없이 창출하는 데 전념한다. 

XCMG는 사업 현지화를 향한 헌신과 더불어 자사의 세계적인 규모를 보여주는 수단으로 새로운 슬로건을 선택했다. 또한, 미래 지향적인 이 슬로건은 XCMG가 효과적인 고객 서비스라는 사명의 일환으로 모든 귀중한 기술적 경향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방식도 강조한다. 그뿐만 아니라, 새로운 슬로건은 XCMG의 고객 중심적인 자세와 더불어 환경적으로 책임감 있는 방식으로 시장 수요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반응성도 보여준다. XCMG는 세계적 수준의 기업으로 빠르게 발전하고자 고품질 제품의 위험 관리를 최우선으로 삼을 예정이다.

국제적인 규모로 볼 때, 지금까지 XCMG가 거둔 성공은 부인할 수 없다. XCMG는 세계 3위 규모의 대형 건설장비 제조업체일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큰 이동식 크레인 제조업체이기도 하다. XCMG는 34년 연속 중국 최대의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으로 선정됐다. 또한, XCMG는 끊임없이 혁신을 추구하며, 매년 영업이익의 5%를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XCMG 웹사이트[https://xcmg-us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