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lontech, 세계 최초의 나트륨 이온 배터리 인증서 획득
Pylontech, 세계 최초의 나트륨 이온 배터리 인증서 획득
  • PR Newswire
  • 승인 2023.03.17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UV 라인란드 인증

(상하이 2023년 3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3일, Pylontech(증권 번호 688063)가 TUV 라인란드(TUV Rheinland)로부터 UL1973:2022, IEC62619:2022, IEC62660-2:2018 및 IEC62660-3:2022를 기반으로 한 세계 최초의 나트륨 이온 배터리 인증서를 획득했다. 이 인증서는 Pylontech의 나트륨 이온 배터리 기술에 대한 발전과 성숙도를 보여주는 것이며, 에너지 스토리지 분야에 이 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길을 개척하는 것이다.

Pylontech가 TUV Rheinland로부터 세계 최초의 나트륨 이온 배터리 인증서를 획득했다.

BNEF에 따르면, 전 세계 에너지 스토리지 부문의 설치 용량은 2030년 말까지 233GWh에 달하고, 21%의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할 전망이라고 한다. 따라서 나트륨 이온 배터리의 기술적 혁신은 리튬 이온 배터리를 보완하고, 에너지 스토리지 공급에 대한 부담을 효과적으로 완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전문적인 에너지 스토리지 시스템 공급업체인 Pylontech는 장기적으로 신뢰성 높고 안전한 에너지 스토리지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독자적인 전지 연구개발과 생산 체인의 수직적 통합의 이점을 이용한다. 2022년 말까지 1,000,000대 이상의 에너지 스토리지 시스템을 공급했다. Pylontech는 리튬 배터리 에너지 스토리지 부문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기술적 혁신을 통해 에너지 스토리지 분야에서 나트륨 이온 배터리의 적용을 도모하고, 사용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예정이다. 

ESS 대기업인 Pylontech의 국제 비즈니스 부문 VP Geoffrey Song은 "자사는 나트륨 이온 배터리에 대한 국제 안전성 기준을 통과한 최초의 기업"이라며 "이로써 포괄적인 연구개발 및 제조 역량을 보유하며, 에너지 스토리지 시스템에 전념하는 공급업체로서 자사의 모든 포지셔닝이 강화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자사는 기술, 경제 혹은 환경 문제에 관계 없이 탄소 중립 과정을 가속화하기 위해 자사의 역량을 활용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TUV 라인란드 소개

TUV 라인란드(TUV Rheinland)는 전 세계적으로 150년 이상 경험을 축적한 세계 선도적이며 독립적인 제3자 시험, 검사, 인증, 교육 및 컨설팅 조직이다. 

Pylontech 소개

Pylontech는 2009년에 전 세계적으로 신뢰성 높은 에너지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전기화학, 전력전자 및 시스템 통합에 관한 전문지식을 통합함으로써 배터리 에너지 스토리지 시스템(BESS) 분야의 전문 공급업체로 설립됐다. 8년 연속 출하량을 2배로 늘린 Pylontech는 에너지 스토리지 시스템 공급 부문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으로 성장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