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센스, 파리 생제르맹과의 3년차 파트너십 시작
하이센스, 파리 생제르맹과의 3년차 파트너십 시작
  • PR Newswire
  • 승인 2023.03.15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대를 뛰어넘는 경험

-- 프랑스에서 하이센스 브랜드 인지도가 파트너십 시작 당시보다 8%포인트 증가

(칭다오, 중국 2023년 3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선도적인 가전제품 및 소비자 가전 브랜드인 하이센스와 파리 생제르맹이 최근 새로운 광고를 공개하며 3년차에 접어든 파트너십을 기념했다.

하이센스가 파리 생제르맹과의 파트너십 체결 3년째를 맞이했다.

하이센스의 최신 ULED 및 레이저 TV와 스마트 냉장고를 선보이는 이 광고에는 마르코 베라티, 누노 멘데스 및 파비오 루이즈가 출연한다. 또한, 월드컵에서 우승한 아르헨티나 팀 주장인 리오넬 메시가 두 번째로 광고에 출연했다. 작년에 그가 출연한 첫 번째 광고는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3년간의 파트너십과 파리 생제르맹 최고 선수들이 하이센스의 광고에 돌아온 것은 하이센스에 대한 구단의 인정과 지원이 반영된 결과다. 또한, 이는 하이센스가 세계적으로 존중받고 가치 있는 브랜드라는 사실을 입증하는 데에도 일조한다.

광고 내용은 하이센스와 파리 생제르맹 간에 중요한 올해 파트너십 주제인 'Beyond Your Expectations'(기대를 넘어)를 강화한다. 이 슬로건은 하이센스의 제품과 기술, 그리고 스타 선수로 가득한 파리 생제르맹 축구팀이 모두의 기대를 넘어 성과를 달성하는 방식을 소비자와 팬들에게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광고를 살펴보면, 마르코 베라티, 파비오 루이즈 및 누노 멘데스가 하이센스 TV의 스포츠 모드 기술을 통해 축구 경기를 뛰는 어린 선수들의 기술을 감상하다가 축구장으로 이동된다. 경기가 치열해지면서 승리를 위해 리오넬 메시가 등장하고, 그는 어린 선수들과 파리 생제르맹 스타 선수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경험을 선사한다.

하이센스는 작년에 거둔 성공적인 해외 실적을 바탕으로 이 광고를 선보였다. 선도적인 시장조사 기관인 Ipsos의 새로운 분석에 따르면, 프랑스에서 하이센스의 브랜드 인지도가 파리 생제르맹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해보다 8%포인트 증가했으며, 2020년부터 매해 상승세를 타고 있다고 한다. 

하이센스와 파리 생제르맹은 흥미진진한 3년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수많은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했다. 여기에는 파르크 데 프랭스를 둘러싸는 새로운 LED 디스플레이, 파리 생제르맹 Endowment Fund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10대의 디지털 훈련 경험을 개선하고자 스마트 장비 기부 등의 자선 활동 등이 포함된다.

하이센스가 디스플레이 기술의 장벽을 계속 허물고 국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파리 생제르맹과 달성한 이번 이정표는 전 세계 소비자와 견고하고 지속가능한 관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하이센스의 약속을 보여주는 것이다.

출처: Hisense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