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오, 비대칭적 디자인의 MR-G 시계 출시
카시오, 비대칭적 디자인의 MR-G 시계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3.03.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ISO 200m 방수 기능 갖춘 새로운 FROGMAN 다이버 워치:

-- 여러 개의 부품으로 만든 구조가 섬세한 질감과 충격 방지 기능을 제공

(도쿄 2023년 3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카시오계산기주식회사(Casio Computer Co., Ltd.)가 충격 방지 시계 브랜드 G-SHOCK의 플래그십 라인인 MR-G 시리즈에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신제품 MRG-BF1000R은 FROGMAN 다이버 워치 라인의 독특한 비대칭 형태를 채택했다.

MRG-BF1000R

ISO 200m 방수 기능을 갖춘 FROGMAN 충격 방지 다이버 워치는 물속에서 자유롭게 손목을 움직일 수 있도록 케이스가 왼쪽으로 약간 기운 비대칭적인 디자인을 채택했다. 이러한 특징이 인기를 얻으면서, FROGMAN은 G-SHOCK 브랜드의 시그니처 라인 중 하나가 됐다.

신제품 MRG-BF1000R은 금속 형태로 FROGMAN 다이버 워치의 비대칭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본래 수지 주형으로 만들던 형태를 금속으로 재현하기 위해 구조를 여러 부품으로 나누고, 조립 전에 각 광택 과정을 적용해 가장 세부적인 디테일까지 환상적으로 매력적인 질감을 살렸다. 케이스는 O링 방수 밀폐, 버퍼 및 기타 소형 부품을 포함해 76개(*) 부품으로 구성된다.

* 부품 수는 3월 15일 기준 

또한, 충격 방지 구조를 강화하기 위해 불소 고무 버퍼를 케이스 주변 외부 부품에 통합시켜 크리스털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충격까지도 흡수할 수 있도록 했다. 케이스 백은 전파 수신 민감도를 높이는 한편, 밀폐도가 높은 구조를 보장하기 위해 사파이어 크리스털로 압입하는 나사 잠금식 구조를 채택했다.

또한 이 시계는 다이빙 모드에서는 시침과 분침이 하나로 회전해 물속에서 보낸 시간을 직관적이고 읽기 쉽게 보여주는 실용적인 기능도 갖췄다. 현재 시간과 잠수 경과 시간 사이에서 빠르게 전환할 수 있도록 시침과 분침에 빠른 작동을 지원하는 3개의 이중 코일 모터를 장착했다. 전용 CASIO WATCHES 스마트폰 앱과 페어링하면, 다이빙 시간과 위치를 포함해 다이빙 활동 기록을 살펴보고, 전 세계 약 3천300개 지점의 조수 그래프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76개 부품으로 만든 케이스

 

MRG-BF1000R

 

추가 정보: https://www.casio.com/intl/news/2023/0315-mrg-bf1000r/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