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유행하는 휴대용 면도기 제조업체
최신 유행하는 휴대용 면도기 제조업체
  • PR Newswire
  • 승인 2023.03.1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전, 중국 2023년 3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yoose는 미래 라이프스타일을 탐구하는 디자이너, 엔지니어 및 예술가가 2020년에 공동으로 개발한 최신 유행의 기술 브랜드다. yoose의 메인 크리에이티브 팀은 예술과 기술을 통합하며 독창성을 주장하고, 혁신 기술을 통해 미래 세대에 속하는 멋지고 실용적인 제품을 만드는 데 전념한다. 올해 yoose는 국제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다. 

오랫동안 기술 혁신이 일어나지 않았던 산업에서는 독특한 디자인이 소비자의 제품 인식과 경험을 변화시키고 드높일 수 있다. 동시에 yoose는 Z세대의 다각화된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추고, 디자인과 실용성 간의 연결고리를 탐색한다. 마지막으로, yoose는 전기면도기의 외관과 사용 시나리오를 변화시켰으며, 제품 포장부터 디자인과 성능 개선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새로운 부문을 도출했다. 디자인을 통해 면도기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미래 세대가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 새로운 삶의 방식을 해석하도록 지원한다.

각 yoose 제품 시리즈의 창의적인 영감은 기존 제품과 다르다. 한 예로, MINI 회전 전기면도기의 바디 디자인은 고전적인 스포츠카의 간소화된 헤드라이트에서 영감을 받았고, 휴대성과 독특한 합금 소재를 결합해 최초의 이중 회전 합금 바디의 전기면도기가 탄생했다. 또한 yoose는 Keith Haring과의 긍정적인 협력을 통해 yoose x Keith Haring MINI 전기면도기와 yoose x Keith Haring 고속 헤어드라이어(중국 전용) 같은 여러 제품을 만들었다. yoose는 앞으로도 예술 및 문화 분야와 더 심층적이고 창의적인 충돌을 시도할 계획이다.

yoose의 TRIPLE 면도기 시리즈 'T1-C'에는 외관상 버튼과 충전 포트밖에 없다. 이 제품의 전체적인 형태는 통합적이고 단순하며 직관적이다. yoose는 제품의 적절한 성능을 유지하면서, 면도기 바디를 극단적으로 압축시켰다. MINI 전기면도기와 TRIPLE 시리즈 면도 제품은 레드닷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 국제 굿디자인 어워드 및 G마크 굿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앞으로도 yoose는 친환경적인 개인위생 관리 기업이 되고, 전통적인 개인위생 관리 산업을 변화시키는 데 계속 열정을 쏟으며, 고전적인 최신 유행 디자인 개념을 이어갈 예정이다. 나아가, yoose는 전 세계 소비자에게 더 나은 삶의 경험을 안겨주기 위해 더 효율적이고 훌륭한 고급 제품에 초점을 맞추고, 연구개발에 상당한 자본을 투자했다.

https://www.yoosetech.com 

Wu Steven
pr@xivolife.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