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 록 인터네셔널, 라이언스게이트의 존 윅: 챕터 4와 협력, 전 세계 프랜차이즈 팬들에게 독점적인 경험과 놀라움을 선사
하드 록 인터네셔널, 라이언스게이트의 존 윅: 챕터 4와 협력, 전 세계 프랜차이즈 팬들에게 독점적인 경험과 놀라움을 선사
  • PR Newswire
  • 승인 2023.03.11 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들은 3 24  세계 극장 개봉과 함께 몰입형 팝업 경험, 요리 혁신, 특별 이벤트를 통해  윅의 호화로운 지하 세계를 엿볼  있습니다

할리우드, 플로리다주, 2023 3 11 /PRNewswire/ -- 하드 인터네셔널은 전설적인 스릴러 프랜차이즈   비하인드 영화 TV 스튜디오인 라이언스게이트와  : 챕터4 기념하기 위해  프로모션 파트너십 발표했습니다.

The Marquis

하드 인터네셔널과 라이언스게이트는 팬들에게 " 윅처럼 살아보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윅의 세계 요소에 생명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에는   Oscar® 후보에 오른 의상 디자이너(2015 The Danish Girl, 최고의 의상 디자인) 파코 델가도의 맞춤형 수트, 프리미어 티켓 경품, 레드 카펫 VIP 이벤트, 고급 식사 경험 등이 포함됩니다.

하드 인터네셔널의 하드 엔터테인먼트 사장인 키스 셀던은 "하드 록은 우리 브랜드 DNA 핵심인 엔터테인먼트 제품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기대되는 영화 개봉에서 라이언스게이트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놀라운 교차 청중을 감안할 우리는  팬과 하드 고객 모두의 이익을 위해 몰입 이벤트, 제한된 시간에만 메뉴 소매 옵션, 우리 호텔에서 돈으로 수없는 경험을 제공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드 록은 미국, 영국 또는 멕시코의 행운의 팬에게 윅처럼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의상 디자이너 파코 델가노의 맞춤형 수트를 "입어볼"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행운의 팬은 뉴욕 시에 있는 하드 호텔의 전설적인 하드 스위트룸에서 익스클루시브한 숙박 경험을 즐길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자세한 정보 전체 룰은 www.hardrockhotels.com/JW4suitstakes 확인하십시오.

3 15일부터 4 30일까지 카페, 호텔 & 카지노 부문의 일부 하드 호텔은   등장하는 여행 테마, 칵테일 프랜차이즈에 등장하는 고급요리에 기대어 익스클루시브한 요리 음료 제공과 함께 고급스러운 콘티넨탈 호텔의 맛을 팬들에게 제공합니다. 이러한 대접은 북미의 모든 하드 카페 위치와 유럽의 일부 하드 카페에서 진행될 있습니다.

하드 인터네셔널 라이언스게이트의   대한 자세한 내용 번째 작품 경험은 인스타그램 틱톡에서 @hardrockhotels @hardrockcafe @officialhardrock 확인하세요.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029618/Hard_Rock_International_The_Marquis.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