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쑤성, 세계와 함께 춘절 기념
장쑤성, 세계와 함께 춘절 기념
  • PR Newswire
  • 승인 2023.02.06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토끼의 해에 장쑤성 방문하기

(난징, 중국 2023년 2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2023년 토끼의 해가 밝았다. 장쑤성 문화관광청(Department of Culture and Tourism)은 해외 소셜 미디어 계정인 @Visit Jiangsu를 통해 몇 가지 춘절 활동을 진행했다. 여기에는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및 틱톡에서 영상, 사진과 문자, 디지털 라이브 스트리밍 및 온라인 상호작용 같은 다양하고 창의적인 쌍방향 활동을 진행하는 것도 포함된다. 여러 언어로 춘절 인사를 전하는 챌린지 활동은 전 세계 사람이 춘절과 장쑤성의 문화를 배우는 데에도 기여한다. 이 포스팅은 팔로워 수 308만 명을 기록했고, 상호작용도 66만2천 건에 달했다. 또한, 전 세계 약 100개 국가와 지역에 춘절 분위기로 가득한 '수운장쑤(Charm of Jiangsu: 아름다운 장쑤성)'를 보여주는 시청각 축제도 선보였다.

장쑤성의 랜드마크 요소, 무형문화유산인 종이 공예, 기타 특징적인 요소를 통합한 올해 춘절 비주얼 융합 미디어 상품은 소셜 미디어 토끼의 해 배너, 온라인 퍼즐 게임 사진, 춘절 포스터 및 여러 플랫폼의 상단에 배치된 기타 창의적인 비주얼 상품을 포함한다. 장쑤성은 다차원적인 비전으로 해외 팬들에게 흥미롭고 독특한 장쑤성의 춘절을 보여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동시에 장쑤성의 소셜 미디어 계정 @Visit Jiangsu에서는 '행복한 춘절(Happy Chinese New Year)'이라는 주제로 '수운장쑤(Charm of Jiangsu)'라는 특별 칼럼이 개설됐다. 이 칼럼은 춘절과 관련된 문화, 음식 및 관광 명소를 소개하기 위해 '장쑤성의 춘절 풍습에 관한 지식', '장쑤성의 춘절 음식', 해외 현지의 언어로 '춘절 장쑤성 여행'이라는 주제에 따라 제작됐다.

나아가 @Visit Jiangsu는 '클라우드 라이브 방송'에 풍부한 춘절 프로그램을 계속 소개하고, 디지털 혁신을 꾸준히 개선했다. 또한, @Visit Jiangsu는 장쑤성의 문화에 관한 다양한 춘절 공연을 소개함으로써, 다채로운 공연 형태에 몰입적인 현장을 결합하고, 춘절 AR 필터와 춘절에 관한 문화관광 측면에서 새로운 감각 경험을 창출하는 다양한 방식을 맞춤화했다. 지금까지 AR 필터는 25만 회 사용됐고, 누적 11만6천 건의 상호작용을 기록했다. 전 세계 사람들이 함께 춘절을 기념하고자 @Visit Jiangsu의 토끼의 해 AR 필터에 참여했다.

@Visit Jiangsu는 해외 친구들이 강력한 춘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춘절 전날 해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여러 언어로 춘절 인사하기(Greeting the Chinese New Year in Multiple Languages)'라는 활동도 진행했다. 이를 통해 팬과 해외 KOL이 춘절 인사를 전할 수 있도록 초청하고, @Visit Jiangsu로 춘절을 기념하며, 춘절에 대한 소원을 빌고, 다양한 언어로 춘절 인사를 전하는 매력을 전파했다. @Visit Jiangsu는 영상과 사진을 통해 여러 언어와 문화가 더욱 가까워질 계기를 마련했다.

 

장쑤성 문화관광청이 만든 일련의 '행복한 춘절' 행사는 춘절 동안 명절 분위기와 여가 생활은 물론, 중국 장쑤성의 더 개방적이고 다양하며 활기 넘치는 이미지까지 전 세계 시청자에게 선보였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