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g, Correal International과 협력하여 중국의 의사와 환자에게 정형외과 제품 제공
Breg, Correal International과 협력하여 중국의 의사와 환자에게 정형외과 제품 제공
  • PR Newswire
  • 승인 2023.01.27 0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리포니아주 칼스배드, 2023년 1월 27일 /PRNewswire/ -- 선도적인 정형외과 보조기 및 청구 서비스 회사인 Breg 주식회사는 오늘 의료 기기 공급업체 Coreal International과 제휴하여 중국 의사와 환자에게 광범위한 보조기 및 냉찜질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Breg의 국제 영업 이사인 Bianca Flikweert는 "중국은 Breg에게 기대되는 시장으로 보이며 Coreal은 강력한 파트너로서 2022년에 이제 20%의 성장과 기록적인 수익을 달성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oreal은 현재 Medtronic, B Braun, Johnson & Johnson 및 Olympus와 같은 유명 회사의 중국 전역에 1급, 2급 및 3급 의료 기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15년에 설립되었으며 직원 수는 50명입니다.

Coreal의 CEO인 Steven Tao는 "우리는 중국에서 Breg 제품의 강력한 영향력을 키울 수 있기를 매우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에게는 파트너십 그 이상입니다. Breg의 제품이 의사와 환자의 생활에 중요하고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도록 Breg의 평판을 구축할 책임이 있습니다."

Breg의 제품은 2023년 봄부터 Coreal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Breg 소개

Breg는 정형외과 보조기와 기기를 만들지만 그 이상의 일을 합니다. 부상에서 건강 회복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고객이 내구성 있는 의료 장비를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Breg는 종합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의사를 지원하고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로 환자를 지원하며 현대 의료의 복잡함을 헤쳐 나가면서 시설에 원활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Breg는 미국 최대의 냉찜질 장치 공급업체이자 국내에서 두 번째로 큰 정형외과 보조기 공급업체로서 매년 수백만 명의 환자에게 제품을 제공합니다. 1989년에 설립된 Breg는 캘리포니아주 칼스배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의료 산업에만 집중하는 전략적 투자자인 Water Street Healthcare Partners의 회사입니다. www.breg.com을 방문해 보세요.

Coreal International 소개

Coreal International은 2015년에 출범했으며 상하이에 본사를 둔 Honrely Medical Products Co, Ltd.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Coreal International의 사명은 고품질 의료 기기를 제공하고 직원들이 의료 기기 분야에서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환자의 건강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338767/breg__inc_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