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차 호출 플랫폼 inDrive, SHIELD와의 협력으로 신뢰 및 공정성 강화
승차 호출 플랫폼 inDrive, SHIELD와의 협력으로 신뢰 및 공정성 강화
  • PR Newswire
  • 승인 2023.01.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프란시스코 2023년 1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온라인 승차 호출 서비스인 inDrive[https://indrive.com/default/home ]가 글로벌 리스크 인텔리전스 기업 SHIELD[https://shield.com/ ]의 Device Intelligence를 활용한다고 발표했다. SHIELD의 기술은 사기에 대한 inDrive의 방어력을 강화하고, inDrive가 전 세계 운전자와 승객을 위해 최고 수준의 신뢰성, 투명성 및 공정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전망이다.

inDrive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다운로드된 모빌리티 앱으로, 47개국 700개 이상의 도시에서 사용자의 이동성 요구를 충족하고 있다. 지금까지 inDrive 앱은 다운로드 1억5천만 회 이상을 기록했다. inDrive는 불의에 도전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사람 중심의 비즈니스를 추구하며, 운전자와 승객이 경로 또는 기타 요인에 기초해 공정한 가격 제안을 협상할 고유 권한을 제공한다.

SHIELD는 협상과 가격이 투명하게 유지되도록 보장함으로써, 불의와 불공정을 제거하는 업계 최고의 리스크 인텔리전스를 제공한다. inDrive 플랫폼은 부정직하고 사기적인 사용자를 제외함으로써, 부당한 가격 인상 등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한다.

SHIELD의 Device Intelligence[https://shield.com/device-fingerprint ]는 inDrive가 전 세계 차량 공유 사기 조직보다 한 발 더 앞설 원동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사기 그룹은 앱 복제기 등의 도구나 도난 ID를 사용하거나, 심지어는 합법적인 계정을 갈취해서 가짜 계정을 만들어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사기범들은 앱 복제기를 사용해 단일 장치에서 동일한 앱의 여러 인스턴스를 만들고 액세스할 수 있다. 사기 조직은 이를 여러 장치에 복제해 사기 전략의 범위를 더욱 확장한다. 이들은 가짜 계정을 사용해 유령 승차(실제로 발생하지 않는 승차)를 완료함으로써 빠르게 승차 완료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가짜 계정은 GPS 스푸퍼와 결합해 한 지역에서 높은 수요를 허위로 만들어냄으로써, 요금 급등을 유발시켜 사기 조직에 이익이 돌아가도록 한다.

inDrive는 사전에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수 천 개에 달하는 동일한 물리적 장치에서 생성된 가짜 장치를 연결하기 위해 장치 식별을 위한 글로벌 표준인 SHIELD ID를 활용한다. SHIELD ID는 동일한 장치에서 작동하는 여러 운전자 또는 승객 계정의 인스턴스를 식별할 수 있도록 inDrive에 권한을 부여한다. 이와 함께, SHIELD의 AI 기술은 동일한 IP 주소 또는 서브넷을 활용하는 많은 수의 계정을 정확하게 찾아낼 수 있다. SHIELD의 Risk Indicators는 GPS 스푸퍼, 변조된 앱, 앱 복제기 등과 같은 플랫폼의 모든 악성 도구 및 기술의 설치 및 활성화를 감지한다.

SHIELD의 Risk Indicators는 개인식별정보(Personal Identifiable Information, PII) 없이 이 모든 작업을 수행함으로써, inDrive가 보안 기능을 손상시키지 않고 전 세계의 데이터 보호 및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도록 보장한다.

inDrive가 새로운 시장에서 빠르게 출시됨에 따라, 이 서비스는 각양각색의 사기 위험을 고려해야 했다. SHIELD의 Global Intelligence Network는 inDrive가 각 지역의 고유한 위험 프로필을 처리하는 동시에 새로운 위협에 대비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inDrive의 CEO 겸 설립자 Arsen Tomsky는 "inDrive는 불의에 도전하고, 모빌리티 및 운송 분야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유지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라며 "SHIELD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사람들을 돕는 본연의 임무에 충실할 뿐만 아니라, 빠른 성장세도 유지하면서, 모두를 위한 최고 수준의 신뢰성 및 공정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SHIELD의 설립자 겸 CEO Justin Lie는 "inDrive의 혁신적인 가격 협상 모델은 승차 호출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다"면서 "신뢰는 양방향으로 이루어지는 것이며, SHIELD는 inDrive를 지원함으로써 진정한 운전자와 승객에게 공정한 가격과 공정한 경쟁의 장을 보장할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inDrive 소개

글로벌 IT 및 운송 플랫폼인 inDrive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온라인 승차 호출 서비스 중 하나다. 이 서비스는 현재 전 세계 47개국 700개 이상의 도시에서 이용할 수 있다. inDrive 앱은 1억 5천만 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inDrive(구 inDriver)는 차량 공유 외에도 도시 간 운송, 화물 및 화물 서비스, 국내 서비스, 구직 및 배달을 포함한 서비스 시장으로 성장했다. 회사는 서비스를 계속 확장 및 다양화할 계획이다.

캘리포니아주 마운틴 뷰에 본사를 둔 inDrive는 미주,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및 독립국가연합(CIS) 국가에서 지역 허브를 운영하고 있으며, 2천4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다. 2021년 초, inDrive는 Insight Partners, General Catalyst 및 Bond Capital과 함께 1억4천만 달러의 투자 라운드를 마감한 후 유니콘 기업의 지위를 달성했으며, 회사 가치는 12억3천만 달러로 평가됐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 indrive.com을 참조한다.

SHIELD 소개

SHIELD는 inDrive, Alibaba, Mobile Premier League(MPL), TrueMoney 및 Maya와 같은 글로벌 조직이 사기를 막고 신뢰성을 구축하며 성장을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세계 선도적인 리스크 인텔리전스 기업이다. SHIELD는 AI와 설명 가능한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결합해 모든 온라인 비즈니스가 새롭고 알려지지 않은 사기에 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HIELD는 샌프란시스코, 마이애미, 런던, 베를린, 자카르타, 벵갈루루, 베이징,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에 신뢰를 제공하고자 하는 회사의 사명을 빠르게 달성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 shield.com을 참조한다.

미디어 문의:

Desmond Wong

desmond.wong@shield.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