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utterstock, 올인원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에 생성형 인공지능을 도입하다
Shutterstock, 올인원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에 생성형 인공지능을 도입하다
  • PR Newswire
  • 승인 2023.01.26 0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가 AI 이미지 생성기를 통해 간단하게 원하는 요소를 서술하여 근심 없이 고유한 고품질 시각 자료를  초만에 즉시 만들어낼  있습니다 

뉴욕, 2023년 1월 26일 /PRNewswire/ -- 혁신적인 브랜드 및 미디어 기업을 위한 선도적인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인 Shutterstock, Inc.(NYSE: SSTK)가 오늘 전 세계 모든 Shutterstock 고객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언어로 사용할 수 있는 AI 이미지 생성 플랫폼의 론칭을 발표했습니다. 텍스트-이미지 기술은 프롬프트를 즉시 라이선스받을 수 있으며 윤리적으로 생성된 이목을 끄는 시각 자료로 변환합니다. 이 플랫폼은 최대한 매끄러운 크리에이티브 경험에 힘을 싣고 위해 특별히 설계된 Shutterstock의 확장형 툴킷인 Creative Flow의 최신 에디션입니다.

 

"Shutterstock은 지난 2년 동안 생성형 인공지능 연구에 대한 노력을 가속하기 위해 OpenAI, Meta 및 LG AI Research 등 업계 주요 기업과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늘려왔으며 현재는 책임감 있게 제작된 생성형 AI 기능을 당사의 고객에게 고유하게 선사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당사의 생성형 플랫폼은 사람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방식을 바꿀 것입니다. 더 이상 멋진 작품을 만들기 위해 디자인 전문가가 되거나 크리에이티브 팀을 이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사의 도구는 윤리적인 접근법과 우리가 사는 다양한 세계를 표현하는 에셋 라이브러리를 기반으로 구축되었으며 저희는 본 모델을 개발하는 데 기여한 작품의 아티스트가 인정받고 보상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라며 Shutterstock 최고 경영자  헤네시는 설명했습니다.

당사의 AI 이미지 생성 플랫폼을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

쉬운 사용  뛰어난 품질: 저희는 생성형 AI를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게 하여 캠페인, 프로젝트 및 브랜드를 위한 시각 자료를 제작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사용자가 이 기술을 통해 혜택을 보는 데 있어 길고 복잡한 프롬프트를 쓰는 방법을 배워야 할 필요가 없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바로 당사의 이미지 생성기가 고유하고 다양하며 멋진 이미지를 단어  만 입력하거나 간단한 짧은 문구로도 제작해내는 이유입니다. 또한, 직관적인 스타일의 피커를 탑재하고 20개가 넘는 언어를 지원하여 전 세계 사람들이 자신의 크리에이티브한 비전을 제한 없이 현실화하도록 힘을 실어줍니다.

편의성: Shutterstock은 모든 크리에이티브 요구를 들어줄 원스톱 입니다. 한 공간에서 주식을 검색하고 수상 디자인을 제작하고 발행할 수 있으며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능을 원하신다면, Create에서 새로 생성된 에셋을 다듬을 수 있습니다. 당사의 사용하기 쉬운 편집 툴을 통해 전문 디자이너가 될 필요 없이 시각 자료를 커스터마이징하고 Shutterstock의 Creative Flow를 구성하는 나머지 애플리케이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는 언제든지 콘텐츠에 딱 맞는 작품을 만들어내어 아이디어, 디자인, 실행 사이의 간극을 연결할 수 있게 해줍니다. 모든 Shutterstock 고객은 이미 현재 구독을 통해 이러한 도구 세트 전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확신: 당사는 첫 번째로 책임감 있는 아티스트의 기여에 대해 금전적 혜택을 제공하는 AI 생성 모델을 지원하는 기업이며 따라서, 브랜드의 수준을 올리는 데 필요한 시각 자료 생성 및 라이선싱에 있어 신뢰받는 파트너입니다. 또한, 데이터 세트 중 일부에 내재될 가능성이 있는 편견을 완화하는 장치를 사려 깊게 구축하여 탑재했으며 계속해서 소수 집단을 평등하게 묘사하는 방식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본 AI 이미지 생성기와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즉시 성취로 바꾸어 줄 나머지 기능들은 shutterstock.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래 예측 보고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에 따른 미래 예측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과거 역사적 사실에 대한 진술을 제외한 모든 진술은 미래 예측 정보입니다. 미래 예측 진술의 예시에는 지침, 업계 전망, 미래 사업, 운영 또는 재무 상태의 향후 결과, 미래 배당금, 당사의 기존 운영에 인수하거나 인수할 수 있는 사업을 취득 및 통합시킬 수 있는 당사의 능력, 신규 또는 계획된 기능, 제품 또는 서비스, 경영 전략, 당사의 경쟁력 위치 및 코로나19 대유행 등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귀하는 "가능성," "예정," "가정," "당위," "예측," "기대," "목표," "전망," "믿음," "추정," "의도," "계획," "예상," "전망," "바람," "잠재성," "기회" 및 기타 유사한 표현과 상술한 표현의 부정형을 미래 예측 진술로 구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미래 예측 정보가 이러한 단어를 포함한 것은 아닙니다. 미래 예측 정보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그리고 다른 요인들의 영향을 받고, 이것들은 미래 예측 정보에 포함된 정보들이 표현하거나 의미하는 내용과 다른 결과를 낳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 및 불확실성에는 무엇보다도 2022년 6월 30일에 마감된 분기에 대한 양식 10-K에 대한 가장 최근의 연례 보고서 및 양식 10-Q에 대한 분기 보고서 그리고 회사가 증권 거래 위원회에 수시로 제출할 수 있는 기타 문서에서 "위험 요소"라는 캡션에서 논의된 사항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위험, 불확실성 및 요인들 때문에 Shutterstock의 실제 결과는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 정보에서 논의되거나 암시된 미래 결과, 성과 또는 실적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이 보도 자료에 진술된 미래 예측 정보는 작성된 날짜를 기준으로 하며, Shutterstock은 신규 정보, 미래 발전에 관한 결과로 법에서 요구하지 않는 한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정보를 업데이트하거나 미래 예측 정보를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SHUTTERSTOCK 소개
Shutterstock, Inc.(NYSE: SSTK)는 혁신적인 브랜드들 및 미디어 기업들을 위한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입니다. 직접 그리고 그룹 자회사를 통해 운영되는 Shutterstock의 종합 컬렉션에는 고품질의 라이선스 사진벡터일러스트레이션, 3D 모델동영상 및 음악이 있습니다. 2백만 명이 넘는 콘텐츠 제공자들로 구성된 성장하는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Shutterstock은 매주 수천 개의 이미지들을 추가하고, 현재 4억 2천4백만 개가 넘는 이미지와 2천7백만 개 이상의 영상 클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뉴욕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Shutterstock은 세계 곳곳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전 세계 뉴스룸과 미디어 기업들을 위한 세계 최고 엔터테인먼트 뉴스 통신사인 Splash News, 세계 최대 영상 우선 콘텐츠 마켓플레이스인 Pond5, 세계 최대 3D 콘텐츠 마켓플레이스인 TurboSquid, 최고의 온라인 그래픽 디자인 및 이미지 편집 플랫폼인 PicMonkey, 고급 이미지 컬렉션인 Offset, 종합 맞춤 크리에이티브 샵인 Shutterstock Studios, 엄선된 로열티 프리 음악 라이브러리인 PremiumBeat, 전 세계 미디어를 위한 최고의 에디토리얼 이미지와 동영상 소스를 제공하는 Shutterstock Editorial, 그리고 가치 중심형 스톡 미디어 서비스인 Bigstock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shutterstock.com을 참조하시고 Twitter와 Facebook에서 Shutterstock을 팔로우하십시오.

동영상 - https://mma.prnasia.com/media2/1989531/Shutterstock_Generative_AI.mp4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075411/Shutterstock_Red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