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뷰 2022 "GWM, 산림 생태계 바탕으로 국제적 배치 확장"
글로벌 리뷰 2022 "GWM, 산림 생태계 바탕으로 국제적 배치 확장"
  • PR Newswire
  • 승인 2023.01.24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오딩, 중국 2023년 1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16일, GWM이 등장하는 다큐멘터리가 방영됐다. 이 다큐멘터리는 하이브리드, 전력 배터리, 지능화 측면에서 GWM의 강점과 글로벌 전략 배치를 소개했다.

2022년, GWM은 공급망 부족과 전염병 확산 등 여러 요인이 전 세계 자동차 시장에 악영향을 미치는 가운데, 산림 생태계를 통해 꾸준한 세계화 전략을 추진했다.

글로벌 리뷰 2022 - GWM, 산림 생태계 바탕으로 국제적 배치 확장

신에너지와 인텔리전스를 중심으로 하는 산림 생태계(Forest Ecosystem)는 독특하고 체계적인 이점을 지닌다. GWM 회장 Jack Wei는 다큐멘터리에서 GWM이 "정밀한 투자와 지속적인 첨단 기술 추구"라는 연구개발 개념을 유지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2022년 GWM은 산림 생태계에 대한 기술적 연구개발 부문의 투자를 계속 확대했다. 2022년 1~3분기의 총투자액은 전년 대비 64% 증가한 85억 위안을 기록했다.

GWM이 수년 동안 축적한 산림 생태계 기술은 꾸준한 결실을 보아 왔다. GWM은 글로벌 시장의 차별화된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HEV, PHEV 및 EV 등 신에너지 제품 매트릭스를 구축했다. 2022년, GWM의 SUV 브랜드인 HAVAL은 신에너지 전략을 공식적으로 발표하고, 호주, 칠레, 파키스탄, 남아프리카공화국, 태국 및 브라질 등 여러 시장에서 하이브리드 모델을 출시한 데 이어, 시장과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GWM은 고급 신에너지 자동차 시장에서도 자사의 배치를 확대하고 있다. 고급 지능형 신에너지 브랜드인 GWM WEY는 럭셔리와 첨단 기술을 결합한 Coffee 01 및 Coffee 02를 출시했다. GWM은 이들 모델을 바탕으로 유럽 신에너지 시장의 개발에 박차를 가했다. 첨단 스마트 운전보조시스템인 HPilot 시스템이 장착된 WEY Coffee 01은 Euro NCAP 안전 등급에서 별 5개를 받았다. 프리미엄 오프로드 SUV 브랜드인 GWM TANK는 TANK300 HEV와 TANK500 HEV/PHEV를 출시했고, 이들 모델은 업계의 전기화 변혁을 주도했다.

GWM은 또한 산림 생태계를 이용해 수소 에너지 부문에서 체계적인 강점을 확보했다. GWM은 현재 수소의 '생산-저장-운송-보충-적용'을 통합하는 공급망 에코시스템을 구축했다. 수소 에너지의 개발과 관련해, GWM은 수소 에너지의 양산을 위해 수소 연료 배터리 차량에 총 25억 위안을 투자했다.

GWM은 자사 제품의 품질과 기술에 가장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고 있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다. Jack Wei 회장은 "GWM은 이미 신에너지 및 인텔리전스 분야에서 핵심 기술과 공급망 역량을 구축했으며, 첨단 기술 부문에 대한 상당한 투자를 통해 경쟁에서 꾸준히 앞서가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Jack Wei 회장은 GWM이 신에너지와 지능형 기술로 엄청난 성장 잠재력을 확보했다고 강조했다. GWM은 'One GWM'을 핵심 전략으로 삼아, 앞으로도 기술에 대한 연구개발 투자를 확대함으로써 세계적인 지능형 기술 기업으로 변모하기 위해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