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편적 교육 - 교육은 기다릴 수 없다에 대한 우리의 약속 이행
보편적 교육 - 교육은 기다릴 수 없다에 대한 우리의 약속 이행
  • PR Newswire
  • 승인 2023.01.24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히 위기와 분쟁에 처한 어린이를 위한 교육에 대한 우리의 투자는  나은 미래를 위한 우리의 투자입니다.

제네바, 2023년 1월 24일 /PRNewswire/ -- 다음은 Education Cannot Wait(교육은 기다릴 수 없다)에서 제공한 언론 성명입니다.

On February 16, world leaders are gathering for the Education Cannot Wait High-Level Financing Conference in Geneva. Hosted by ECW and Switzerland – and co-convened by Colombia, Germany, Niger, Norway and South Sudan – the conference provides world leaders with the opportunity to deliver on our promise of education for all.

세계 교육의 날을 기념하여, 세계 지도자들은 2030년까지 모두를 위한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교육은 전쟁이 있는 곳에서 평화를 위한 우리의 투자, 불의가 있는 곳에서 평등을 위한 우리의 투자, 빈곤이 있는 곳에서 번영을 위한 우리의 투자입니다.

그것에 대해 실수하지 마십시오. 전 세계적으로 수십 년간의 개발 성과를 무너뜨리고 새로운 갈등을 촉발하며, 경제 및 사회적 진보를 뒤엎을 위협이 되는 글로벌 교육 위기가 있습니다.

안토니오 구테레스 유엔 사무총장이 작년 교육 혁신 정상회의에서 강조한 것처럼: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에 따라 예상되는 바와 같이 2030년까지 세상을 변화시키려면, 국제 사회가 이 (교육) 위기에 합당한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긴급 상황 및 장기 위기 교육을 위한 유엔 글로벌 기금인, Education Cannot Wait (ECW)가 2016년에 설립되었을 때, 우리는 위기에 영향을 받은 어린이 7,500만 명이 교육 지원이 필요한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오늘날, 그 숫자는 2억 2,200만 명으로 3배 증가했습니다.

분쟁, 기후 변화 및 기타 장기적인 위기의 증가하는 영향으로 교육권을 빼앗긴 2억 2,200만 명의 어린이들 중 약 7,800만 명이 모두 학교에 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는 프랑스, 이탈리아 또는 영국의 전체 인구보다 많은 수입니다.

우크라이나전쟁, 콜롬비아와 남미로 이주하는 베네수엘라의 문제, 아프가니스탄의, 소녀들에 대한 용서할 수 없는 교육 거부, 2,200만 명의 사람들에게심각한 기아 위기를 초래한 아프리카 대륙 북동부의 파괴적인 기후 변화로 인한 가뭄에서 보았듯이, 우리는 상호 연결된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중동, 남미 등의 문제는 우리가 함께 공유하는 세계의 문제입니다. 그리고 분쟁, 이주, 기후 변화 속에서, 콜롬비아와 같은 정부는 접근하기 어려운 국경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생활 및 교육 조건을 확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희망이 있습니다. 새로운 작업 방식을 수용하고 인도주의적 속도와 개발 깊이를 제공함으로써, ECW와 전략적 파트너들은 불과 5년 만에 700만 명의 어린이에게 도달했으며, 향후 4년 동안 2천만 명을 추가로 도달할 계획입니다.

2월 16일, 제네바에서 열리는 Education Cannot Wait 고위급 금융 회의에 세계 지도자들이 모였습니다. ECW와 스위스가 주최하고, 콜롬비아, 독일, 니제르, 노르웨이, 남수단이 공동 주최하는 이 회의는 세계 지도자, 기업, 재단 및 부유층 개인에게 모두를 위한 교육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이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 목표는 향후 4년 동안 미화 15억 달러의 기금을 모으는 것입니다.

이 중대한 행사의 공동 주관자로서, 우리는 전 세계 사람들이 교육의 약속에 투자할 것을 촉구합니다. 그것은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최고의 투자입니다. 우리는 지켜야 할 약속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동 서명 성명서 작성자: 스위스 연방 연방 의원, 이그나치오 카시스; 독일, 경제협력개발부 장관, 스베냐 슐체; 니제르 교육부 장관, 이브라힘 나타투; 노르웨이 국제 개발부 장관,  비데 트비네레임; 남수단 일반 교육 교육부 장관, 아우트  아퀼; 콜롬비아 교육부 장관, 알레한드로 가비리아;  영국 총리, UN 글로벌 교육 특사  ECW 고위급 조정 그룹 의장 고든 브라운 각하.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87756/Education_Cannot_Wait_UNICEF.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656121/Education_Cannot_Wait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