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저장 서비스 TeraBox, 등록 사용자 1억 명 돌파
클라우드 저장 서비스 TeraBox, 등록 사용자 1억 명 돌파
  • PR Newswire
  • 승인 2022.12.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니베일, 캘리포니아주 2022년 12월 7일 PRNewswire=연합뉴스) 클라우드 저장 서비스 TeraBox가 글로벌 등록 사용자 수 1억 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TeraBox의 모기업 Flextech Inc.는 국제표준화기구(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 ISO)/국제전기기술위원회(International Electrotechnical Commission, IEC) 27018:2019 및 27701:2019 인증을 받았다.

이에 앞서, 올해 Flextech Inc.는 ISO 27001:2013 인증을 받은 바 있다. ISO 27001:2013은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의 정보보안 관리에 적용되는 더 포괄적이고 전반적인 표준이다. ISO 27018 및 ISO 27701은 개인 식별 정보(Personal Identifiable Information, PII)에 더 구체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더 많은 프라이버시 사안을 다룬다. Flextech는 ISO 27018 및 ISO 27701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사용자에게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회사의 노력을 강조했다.

TeraBox는 2020년 출시 후 사용자 기반이 빠르게 성장했다. 최근 V3.4로 업그레이드된 TeraBox 앱은 증가하는 사용자 수요를 해소하는 한편, 사용자 데이터 보안을 더 강력하게 보호하고자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TeraBox는 사용자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달 골드 코인 보상 시스템을 도입했다.

사용자는 골드 코인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TeraBox 서비스를 이용하고 골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앱에 '로그인', 홈페이지에서 영상 시청, TeraBox에 신규 사용자 추천(가입) 등의 활동을 통해서도 골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골드 코인이 있으면 상금 100,000달러에 달하는 한정 제비뽑기에 응모하거나, 소니 스피커, 애플 에어팟, 아이패드 및 애플 워치 같은 상품으로 전환하거나, 90일 이상 클라우드 저장 및 고급 기능과 교환할 수 있다.

TeraBox 앱은 안드로이드[https://dubox.onelink.me/yqcq/0417pr ], iOS[https://dubox.onelink.me/yqcq/0417pr ] 및 Windows[https://www.terabox.com/korean/terabox-cloud-storage-for-pc-free-download?from=pr ] 기기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웹사이트 www.terabox.com 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다.

TeraBox 한정 행사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facebook.com/TeraBoxofficial 을 참조한다.

TeraBox 소개

TeraBox는 사용자 장치에서 모든 파일을 보호하고 조직하는 혁신적인 클라우드 저장 앱입니다. TeraBox 앱은 뛰어난 AI 기술로 사용자들이 사진, 중요한 문서 등 파일을 신속하게 백업하고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TeraBox는 전 세계 사용자가 데이터 백업과 클라우드 저장 솔루션의 미래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