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M, 선도적인 전기차 시장인 태국에서 다양한 NEV 선보여
GWM, 선도적인 전기차 시장인 태국에서 다양한 NEV 선보여
  • PR Newswire
  • 승인 2022.12.01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오딩, 중국 2022년 12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적인 지능형 기술 기업' GWM이 제39회 Thailand International Motor Expo 2022에서 자사의 첨단 전기차를 선보인다.

선도적인 전기차 시장인 태국에서 다양한 NEV를 선보이는 GWM

GWM은 더욱 날렵해진 ORA Grand Cat, 신형 HAVAL H6 Hybrid SUV, 오프로드 TANK500 HEV 및 그 외 태국에서 인기 있는 모델을 전시한다.

태국에서 첫선을 보이는 ORA Grand Cat

ORA 브랜드의 첫 고급 순수 전기 쿠페 ORA Grand Cat가 이번에 태국에서 처음으로 전시된다. ORA Grand Cat의 외부 디자인은 고급스러움과 현대성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글래스 루프, 액티브 에어 인렛 그릴, 전기 후면 스포일러 및 스포티한 주행 경험을 위한 배기관 합성 노이즈 등을 선보인다.

ORA Grand Cat에는 더욱 스마트한 주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ORA Autopilot 3.0 지능형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설치됐다. 내부 공간에는 12.3인치 멀티미디어 터치스크린, 10.25인치 주행 정보 디스플레이, 독자적인 앰프를 갖춘 11개의 인피니티 스피커, 그리고 마사지와 냉각 시스템을 갖춘 전기 운전석 및 승객 좌석이 설치돼 궁극적인 편안함과 쾌적함을 선사한다.

신형 HAVAL H6 Hybrid SUV로 다음 차원의 세련미를 경험

GWM은 태국 소형 SUV 부문에서 10개월 연속(2022년 1-10월) 1위를 달리고 있는 HAVAL H6의 전설적인 성과를 한층 더 강화하고 있다. GWM은 새로운 차원의 편안함과 편리성은 물론, 더욱 세련된 디자인으로 향상된 버전을 출시한다.

신형 HAVAL H6 Hybrid SUV는 스타 매트릭스 전면 그릴로 두각을 나타내며, 동급 최고의 여러 첨단 기술이 설치됐다. HAVAL H6 Hybrid SUV는 다양한 엔진 유형에 따라 조정이 가능한 지능형 모듈성 GWM L.E.M.O.N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조됐다. HAVAL H6 Hybrid SUV에는 1.5리터 터보 엔진과 더불어 전기 모터 및 다중 방식 DHT 전기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장착됐다.

다재다능성과 '한계 없는 삶'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TANK500 HEV

우아함과 4륜구동 파워를 결합한 TANK500 HEV는 다재다능성과 '한계가 없는 삶'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모델에는 하이브리드 파워 조합 2.0T+9HAT (2.0리터 터보+9단 유압 자동변속기)가 장착됐다.

이 모델은 최신 지능형 4륜구동과 TANK Turn 같은 지능적인 주행 보조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다. TANK Turn는 차량이 협소한 장소에서도 쉽게 회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면과 후면 전기 제어 차동 정지기는 주행 노면의 변화에 따라 자동으로 조정되는 다양한 오프로드 주행 모드와 더불어, 휠의 힘 전달을 통해 미끄러짐을 방지한다.

GWM ASEAN 사장 Elliot Zhang은 "xEV 선두주자인 자사는 지난 2월 태국에 공식 진출한 후 태국 소비자를 위한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 새로운 경험 및 첨단 기술을 제공하고자 차별화 전략을 고수해왔다"고 밝혔다.

현재 GWM은 신에너지 변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GWM은 앞으로도 더 많은 시장에서 더 많은 신에너지 모델을 출시하며, 사용자에게 깨끗한 스마트 모빌리티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