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hua Silk Road "INMIC, 안후이성 방부에서 개최"
Xinhua Silk Road "INMIC, 안후이성 방부에서 개최"
  • PR Newswire
  • 승인 2022.12.0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천352억8천만 위안에 달하는 111건의 계약 성사

(베이징 2022년 12 1일 PRNewswire=연합뉴스) 11월 26일 중국 동부 안후이성 방부시에서 막을 올린 제2회 국제신소재산업회의(International New Materials Industry Conference, INMIC)에서 총 111건에 달하는 신소재 산업 분야 프로젝트 계약이 체결됐다. 이들 프로젝트의 총투자금은 1천352억8천만 위안에 달한다.

사진: 제2회 INMIC 계약 체결식 (사진 제공: Xinhua, 사진 촬영: Chen Ang)

안후이성 성장 Wang Qingxian에 따르면, 안후이성은 최근 수년 동안 신소재 산업 발전을 중시하고, 14차 5개년 계획에 안후이성의 10대 신규 산업 중 하나로 신소재 산업을 포함시켰다고 한다.

또한, 그는 안후이성은 이번 INMIC를 기회로 삼아 신소재 분야에서 국내외 협력을 더욱 도모하고, 신소재 산업의 수직 및 수평적 조정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혁신망, 산업망, 자본망 및 인재망을 심층적으로 통합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INMIC에서는 사업 홍보, 성과 시범 및 프로젝트 체결식 등과 같은 활동도 진행됐다. 또한, 안후이성의 신소재 산업 분야가 달성한 혁신 성과와 혁신 수요도 전시됐다.

오늘날 신소재 산업은 방부시의 변혁 및 개선 방향의 지향점이 됐다. 방부시는 신소재 적용에 초점을 맞추고, 실리콘과 바이오 기반 신소재뿐만 아니라 고급 장비까지 활발하게 개발하고 있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31384.html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