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야, 골프 산업 성장 촉진
싼야, 골프 산업 성장 촉진
  • PR Newswire
  • 승인 2022.11.3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Yalong Bay에 들어서는 PGA of America Learning and Performance Center 환영

(싼야, 중국 2022년 11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25일, 중국 하이난섬에서 가장 인기 많은 관광지인 싼야의 Yalong Bay 골프 클럽에서 Yalong Bay PGA of America Learning and Performance Center가 공식 개장했다. 싼야는 깨끗한 해변과 풍부한 야외 스포츠 시설로 유명하다. 하이난은 지역 골프 산업을 위한 중심 기지를 구축함으로써 관광사업의 다각화를 도모하고 있다. 이 센터는 이와 같은 시점에 개장했다.

싼야 관광선전국(Sanya Tourism Promotion Board) 국장 Albert Yip은 "싼야는 이상적인 천연자원과 스포츠 산업 환경 덕분에 국제 스포츠 조직을 수용하고, 그 입지를 육성하기에 완벽한 곳"이라며 "새로운 PGA 골프 훈련센터의 설립은 국제적인 영향력 확장을 위해 더 많은 스포츠 훈련 산업과 프로젝트를 유치함으로써 지역 관광사업과 고급 소비를 촉진하고자 하는 싼야 관광선전국의 약속과도 맥락을 같이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Yalong Bay에 새로운 PGA of America Learning and Performance Center가 들어섬에 따라, Yalong Bay 골프 클럽을 운영하는 Hainan Meiguang Tourism과 중국의 선도적인 전국적 스포츠 교육 공급업체인 PacificPine Sports가 자원을 공유하고, 미국 PGA가 설계한 첨단 교육 모듈을 채택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 센터는 모든 골프 선수에게 원활하고 유익한 훈련 경험을 제공하고자 PGA의 성숙한 관리 시스템을 적용할 계획이다.

신규 센터는 최고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젊은 골프 선수와 기타 골퍼의 온전한 잠재력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둔다.

또한, 신규 PGA 학습센터는 골프 산업의 발전도 촉진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센터는 건전한 훈련 시스템을 통해 중국 전역에서 골프라는 스포츠를 홍보 및 대중화할 계획이다.

미국 PGA는 2018년부터 중국 전역의 여러 도시에 센터를 설립하기 시작했다. Mission Hills Golf Club은 선전, 둥관 및 하이커우에 골프 학교를 세웠고, 이후 홍콩, 베이징, 상하이 및 싼야에 여러 개의 Training and Performance Center를 설립했다.

중국 전역에 설립된 미국 PGA 학습센터는 Xiaowen Yin, Jiayi Wang 및 Emily Hun을 포함해 우수하고 재능 있는 10대 선수들을 양성했다.

풍부한 산업 자원과 잘 설계된 골프장이 많은 싼야에는 Yalong Bay 골프 클럽, Luhuitou 골프 클럽, Sun Valley 골프 리조트, 싼야 Begonia Bay Peninsula 골프 클럽을 포함해 수많은 일류 골프 클럽[https://www.prnewswire.com/news-releases/tropical-paradise-sanya-makes-itself-a-top-golfing-destination-in-china-301670979.html]이 자리 잡고 있어, 골프 애호가 사이에서 최고의 관광지로 통한다.

미국의 설계 거장 Robert Trent Jones가 설계한 Yalong Bay 골프 클럽은 면적이 68헥타르, 파 72, 벙커 98개, 그리고 골프장을 굽이굽이 가로지르는 120,000㎡의 강을 아우르는 18홀 코스를 만들었다.

Yalong Bay 학습센터에는 교육 목적을 위한 다양한 수요를 촉진하고자 골프 훈련 분석실, 체력단련실 및 멀티미디어 상영관을 비롯한 다양한 시설이 마련됐다.

또한, Yalong Bay에 들어선 신규 PGA 훈련센터는 여러 수준의 골프 선수의 수요를 해소하기 위해 워크숍, 개인 교습, 기업 팀 빌딩, 정신 훈련 및 신체 훈련을 아우르는 광범위한 코스를 제공한다.

신규 Yalong Bay PGA 센터에서 코치팀을 이끌며, 미국 PGA 인증을 받은 숙련된 골프 코치 Robert Davis는 "중국 전역의 골프 애호가에게 세계적 수준의 고품질 골프 훈련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이를 위해 싼야의 강력한 자원을 바탕으로, 이곳에 골프 교육을 위한 훌륭한 기지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