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을 혁신시키기 위해 PTT 석유 및 소매 사업을 위한 향상된 분석 기능 동력을 공급하는 클라우데라
고객 경험을 혁신시키기 위해 PTT 석유 및 소매 사업을 위한 향상된 분석 기능 동력을 공급하는 클라우데라
  • PR Newswire
  • 승인 2022.11.23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리드 데이터의 향상된 접근  관리는 PTT 석유  소매 사업에서 태국 최초의 통합 소매  고객 경험 촉진을 가속화시킬 것이다.

싱가포르, 2022년 11월 23일 /PRNewswire/ -- 클라우데라, 하이브리드 데이터 회사는 오늘날 태국의 석유 및 소매 기업인, PTT 석유 및 소매 사업 공공 및 유한 회사(OR)가 클라우데라를 선택하여 데이터 분석 기능 향상을 통해 국내 최초의 통합 소매 및 연료 고객 경험을 구축했다고 발표했다. OR은 OR의 1,900개 주유소와 3,000개 소매 지점에서 통합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참여를 향상시키는 동시에 고객에 대한 명확한 시각을 OR에 제공하며, 통찰력을 제공하는 새로운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을 강화하기 위해 클라우데라 데이터 플랫폼(CDP)을 구현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이처럼 데이터 분석의 최적화된 사용은 또한 OR의 디지털 인프라의 전반적인 변화를 촉진하여 회사가 인공 지능 및 지리적 분석과 같은 신기술을 활용하여 운영 프로세스를 가속화할 수 있도록 해준다.

태국 국유 공사 석유청의 석유 및 소매 사업을 통합하여 OR를 형성함으로써 주유소에 위치한 카페와 같은 연결된 사업체의 관리가 더 가까워졌다. 여러 접점에 걸친 OR의 사업 자회사와 고객의 상호 작용은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생성하여 고객 쇼핑 여정을 매핑하고 디지털에 정통한 고객을 위한 통합된 개인 옴니 채널 경험을 개발했다. 이런 고객 통찰력은 또한 OR의 지역 사업 입지를 확장하기 위한 향후 마케팅 및 판촉 전략을 알려줄 것이다. 더 높은 사업 성장률을 달성하는 데 이 데이터를 활용하기 위해, OR은 신뢰할 수 있는 단일 자료 역할을 하는 새로운 분석 플랫폼에서 기업 데이터를 관리하고 분석을 위해 여러 사업부에 걸쳐 있는 직원들의 데이터 접근을 활용하기 위한 유연하고 효율적이며 안전한 솔루션이 필요했다.

OR은 클라우데라와 협력하여 기존 데이터 플랫폼을 설계하고 클라우데라의 하이브리드 데이터 솔루션으로 이전시키고 있다. OR은 2024년까지 완전한 구현을 목표로 다양한 클라우드 및 구내 환경에 저장된 데이터에 빠르게 접근하고 관리할 수 있는 가장 적합한 솔루션으로 CDP를 선택했다. OR이 해결하고자 하는 주요 과제에는 여러 환경에 저장된 정형 및 비정형 데이터에 대한 원활하고 안전한 접근 및 제공, 데이터 수명 주기 전반에 걸친 데이터 조직 및 규모, 지리 분석 및 인공 지능과 같은 운영 과정을 향상시키기 위한 신기술을 적용할 수 있는 통합 보안 및 거버넌스가 포함된다 실시간 통찰력을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통해 OR은 여러 사업부 및 자회사의 제품을 통합하여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기술이 태국 전역에 있는 OR의 식음료 사업 프랜차이즈 소유자의 위치 임대 요청을 자동화할 수 있기 때문에 프랜차이즈와 같은 다른 사업 과정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OR에서 우리는 데이터를 '새로운 금'으로 인식하며 사업 전략을 실현하는 데 중요한 기술을 구현하기 위해 클라우데라와 협력하기로 선택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구내 및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를 모두 활용하여 하이브리드 데이터 아키텍처에 이상적인 솔루션이 되는 CDP의 기능에 관심이 있습니다. CDP로, 우리는 기업 데이터를 모두 활용하고 분석을 향상시키는 플랫폼을 구축하여 고객을 더 잘 이해하고 영향력 있고 개인화된 경험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새로운 기술 응용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올바른 구조화된 데이터를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클라우데라를 통해 하이브리드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OR의 기업 전략 및 지속 가능성 부문 수석 부사장인 케이.위슨 순타라찬은 말했다.

"오늘날 고객들은 보다 더 개인화된 옴니 채널 경험을 찾고 있습니다. 데이터는 고객의 요구 사항과 원하는 사항을 확실하게 이해하는 데 필요한 조각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경험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자원입니다. 그 사업들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OR의 방대한 양의 데이터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클라우데라는 수술실에서 이 데이터를 고객에게 의미 있는 경험으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플랫폼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클라우데라의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담당 부사장인 리무스 림이 말했다.

클라우데라 소개

클라우데라(Cloudera)에서는 현재 불가능 일을 데이터를 통해 언젠가 이루어낼 수 있는 일로 바꿀 수 있다고 믿는다. 클라우데라는 오픈 소스 커뮤니티의 끊임없는 혁신으로 구동되는 산업과 생태계를 구축하면서 전 세계에 데이터의 가치를 가르쳤다. 업계 리더인 당사 고객들이 복잡한 데이터를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변환시킬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한다. 당사 하이브리드 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조직은 데이터가 어디에 있든 데이터를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데이터 기반의 미래를 구축할 수 있다. Cloudera.com 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클라우데라 및 관련 마크는 클라우데라사(Cloudera,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이 외의 모든 회사 및 제품 이름들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495570/Cloudera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