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hua Silk Road "Bailian Group, 제5회 CIIE 참가"
Xinhua Silk Road "Bailian Group, 제5회 CIIE 참가"
  • PR Newswire
  • 승인 2022.11.11 2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외 전시업체와 미화 1억6천400만 달러에 달하는 23건의 조달 계약 체결

(베이징 2022년 11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8일, 제5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China International Import Expo, CIIE)에서 상하이 무역 그룹의 대형 소매 구매업체 연맹(Large Retail Purchaser Alliance of Shanghai Trading Group)이 중국 동부 상하이에서 조달 체결식과 테마 포럼을 개최했다.

이달 8일, 상하이 무역 그룹의 대형 소매 구매업체 연맹이 중국 동부 상하이에서 조달 체결식을 진행했다.

Bailian Group, Bright Food Group 및 까르푸를 포함해 대형 소매 구매업체 연맹 산하의 총 33개 상하이 파트너 기업이 국제 전시업체 및 브랜드와 조달 계약을 체결했다.

국영 상업유통기업 Bailian Group은 올해 CIIE에서 미화 1억6천400만 달러에 달하는 총 23건의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이는 전년 대비 6% 이상 증가한 수치다. 이에 따라, Bailian Group은 중국 소비자에게 더 많은 해외 브랜드와 제품 및 기술을 소개할 수 있게 됐다.

제5회 CIIE 소비재 전시구역에 마련된 Best-Links 전시 부스

홍콩 기반의 Bailian Group의 계열사인 Best-Links는 조달 계약을 체결하는 한편, 도시, 자연, 상업 및 인간 간의 관계를 탐색하고자 CIIE 소비재 전시구역에 화려한 전시 부스를 마련했다.

Bailian Group 회장 Ye Yongming은 "Bailian Group은 CIIE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세계와 더 많이 교류하고, 예술, 문화, 관광 및 비즈니스 간의 통합을 숙고하며, 상하이를 국제 소비의 중심지로 만드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Bailian Group 사장 Pu Shaohua는 "Bailian Group은 조달 거래를 확장하고, 고품질 발전을 위한 추진력을 확보하기 위해 글로벌 제품, 브랜드, 서비스 및 기술을 더 많이 도입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다른 연맹 회원사와도 협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통계에 따르면, 제1회~제4회 CIIE에서 대형 소매 구매업체 연맹은 152건의 프로젝트를 계약했고, 그 총금액은 85억 위안에 달한다고 한다. 올해 CIIE에서 연맹 회원사들은 약 50건의 조달 프로젝트에 대한 예비 의향에 도달했다. 이들 프로젝트의 총금액은 30억 위안 이상에 달한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31039.html

출처: Xinhua Silk Road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