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연례 런업, 터키항공이 후원하고 장애인 선수 재단이 주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연례 런업, 터키항공이 후원하고 장애인 선수 재단이 주관
  • PR Newswire
  • 승인 2022.10.10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에서 레이스의 사진/영상을 다운로드할  있습니다 .

올해 레이스에서 주목할 만한 주자에는 TV  진행자 네브 슐먼(Nev Schulman) 이라크 전쟁 참전용사 앤서니 스미스(Anthony Smith) 포함

뉴욕, 2022년 10월 10일 /PRNewswire/ --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SB)은 오늘 터키항공에서 후원하고 CAF(장애인 선수 재단)이 주관하는 44번째 연례 런업 행사를 주최한다. 몇 차례의 히트에 걸쳐 전 세계에서 374명의 주자들이 1,576개 계단을 경주하여 올라 건물의 상징적인 86층 전망대의 결승선에 도달한다.

ESBRU 2022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의 사장인 장 이브 가지(Jean-Yves Ghazi)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이 극한의 인내력 테스트에 참여하고 훈련하는 전 세계에서 모인 참가 선수들에게 매년 영감을 받고 있습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런업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빌딩"에 오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남자 엘리트 부문에서는 말레이시아의 소 와이 칭(Soh Wai Ching)이 10분 44초로 일본의 료지 와타나베(Ryoji Watanabe)와 이탈리아의 파비오 루가(Fabio Ruga)보다 먼저 결승선을 통과하여 1위를 차지했다. 이 기록은 28세의 나이로 ESBRU에서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한 것이다.

"다시 여기에서 경주를 하게 되어 정말 행복합니다. 이번이 두 번째 우승인데요, 기록이 전보다 좋아졌습니다. 내년에도 다시 참가하여 기록을 '또' 향상시키고 싶습니다."라고 와이 칭이 말했다.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온 신디 해리스(Cindy Harris)는 여자 엘리트 히트 부문에서 13분 56초로 뉴욕주 플레인뷰에서 온 샤리 클라펠드(Shari Klarfeld)와 멕시코에서 온 마리아 엘리사 라 페즈 피멘텔(Maria Elisa La Pez Pimentel)을 제치고 결승선을 1등으로 통과했다. 이는 해리스의 24번째 런업 참가이자 6번째 우승이다. 자신의 2021년 기록인 14초 1을 경신했다.

해리스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기분이 정말 좋고 오랫동안 경주에 참가할 수 있어 정말 행운입니다. '이 경주에서 뛰는 것'은 제게 큰 의미입니다. 특히 이번 경기는 굉장히 아슬아슬했습니다."

"Catfish" 프로그램의 진행자인 네브 슐먼은 올해의 유명 인사 히트 경주에 참가했다. 그 밖에도 상업용 부동산 중개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입주자, 언론인도 히트 경주에 참가했다.

장애인 선수 재단은 ESBRU의 공식 자선 파트너사로, 히트에 참가하는 장애 선수와 CAF 서포터들이 신체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지원하고 스포츠를 해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금을 모금한다. CAF 선수로 참가한 앤서니 스미스는 팔 절단 수술을 받은 이라크 전쟁 참전용사로 경기를 56분 5초에 완주했다.

터키항공은 튀르키예의 국적 항공사이자 다른 어떤 항공사보다 많은 국가와 국제선 목적지를 운항하며 4년째 런업의 후원사이다. 이 행사는 뉴욕 메트로폴리탄 지역 최대의 경주 행사 관리 기업인 NYCRUNS가 제작한다.

오늘 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타워 조명이 빨간색과 하얀색으로 빛나며 44회 연례 런업을 축하한다.

고해상도 사진 및 영상은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런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SB) 소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빌딩"인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엠파이어 스테이트 리얼티 트러스트(Empire State Realty Trust., Inc.)(NYSE: ESRT)의 소유이며 높이가 맨해튼 미드타운의 지상에서 안테나까지 443미터에 이릅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체험(Empire State Building Observatory Experience)에 1억 6,500만 달러 규모 프로젝트가 투입된 재탄생을 통해 전용 게스트 출입구, 9개의 갤러리가 있는 대화형 박물관 및 새롭게 설계된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르는 창문이 있는 102층 전망대를 비롯하여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뉴욕 및 뉴욕 너머의 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360도 옥외 전망대인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86층 전망대 체험은 뉴욕 전체를 관람하려는 방문객들의 명소이며, 빌딩의 상징적 역사부터 현재의 대중문화의 중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망라합니다.  더 많은 정보는 www.esbnyc.com에서 확인하십시오. 미국 건축가 협회(American Institute of Architects)의 "미국이 가장 좋아하는 건물", 우버의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트립어드바이저의 2022년 미국 최고의 관광명소, 론리 플래닛의 뉴욕시 명소 1위로 선정되며 전 세계에서 연간 4백만 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모이고 있습니다.

2011년 이후, ESB는 재생 가능한 풍력 전기로 100% 전력을 공급받고 있으며, 빌딩의 대다수 층에는 스테이트그릴앤드바, 타콤비, 스타벅스 등 리테일 옵션뿐만 아니라 링크드인, 셔터스톡 및 글로벌브랜드 그룹을 비롯한 다양한 사무실 입주자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와 전망대 체험 티켓 구매를 원하시면 esbnyc.com을 방문하시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웨이보, 유튜브 혹은틱톡을 팔로우하십시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15994/Screenshot_2022_10_06_233629.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915993/esb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