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TE, Catalyzing Electrification Accord 지지
ZTE, Catalyzing Electrification Accord 지지
  • PR Newswire
  • 승인 2022.09.29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친환경적이고 국제적이며 지속가능한 발전 속도에 박차 가해

(선전, 중국 2022년 9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선도적인 정보통신기술 솔루션 공급업체 ZTE Corporation이 지속가능한 경제, 환경 및 사회 발전을 위해 전기화 속도를 높이는 혁신적인 접근법을 공동 개발하고자 Global Sustainable Electricity Partnership (GSEP)의 Catalyzing Electrification Accord를 지지했다. ZTE는 Catalyzing Electrification Accord의 적극적인 지지를 통해 지능적인 디지털 기술로 에너지 전환을 도모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전 세계적인 탈탄소화와 기후 목표에도 일조하고 있다.

ZTE가 Catalyzing Electrification Accord를 지지했다.

GSEP는 국제적인 프레임워크 안에서 전 세계적인 전력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하고, 지속가능한 에너지 발전을 위해 전기화를 도모하는 글로벌 연맹이다. Catalyzing Electrification Accord는 GSEP가 만든 글로벌 연합체인 Strategic Open Dialogue on Electrification (SODE)의 노력에서 정점에 위치한다. 전력 부문과 최종 사용자 부문(통신, 운송, 산업 및 건축)에서 14개의 진취적인 기업뿐만 아니라 전략적인 기술 파트너들이 SODE에 참여했다.

Catalyzing Electrification Accord는 전기화 속도를 높이기 위한 5가지의 구체적 권고와 실천 계획을 제시한다. 여기에는 전기화를 지원하는 정책 체제의 구축, 새롭고 혁신적인 사업 모델 양성, 가치 사슬을 따라 그리고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정보 가속화, 신속하고 효율적인 에너지 전환 보장, 변혁에 적합한 기반시설 유지 등이 포함된다.

유엔 글로벌 콤팩트(UN Global Compact) 및 Global Enabling Sustainability Initiative (GeSI)의 회원사인 ZTE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고자 17개 유엔지속가능발전목표(UN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UN SDG)와 업계 경향을 바탕으로 국제적인 지속가능한 발전을 도모하고, 이를 위한 전략적 우선순위를 정의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저탄소 변혁에 따른 도전에 직면한 ZTE는 37년 간 ICT 산업에 전념하고 일조해온 주요 기업으로서, 친환경적인 운영, 녹색 공급망 및 녹색 디지털 기반시설을 도모하고, 산업의 녹색 발전을 지원함으로써 디지털 경제로 가는 녹색 경로를 개척하고 있다. ZTE는 친환경적인 운영을 통해 2030년까지 탄소 배출 정점에 도달하고, 2060년 전까지 탄소 중립을 실현할 계획이다.

ZTE는 파트너들과 협력하며 전 세계적으로 시행한 60건이 넘는 모범적인 프로젝트를 통해 혁신적이고 친환경적인 5G 적용을 꾸준히 탐색하고 있다. ZTE는 통신 에너지에 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16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386개 통신사에 에너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했다. 세계 선도적인 리서치 및 컨설팅 업체 Frost & Sullivan의 글로벌 통신 DC 전력 산업 평가에 따르면, ZTE는 고도로 효율적이고 지능적이며 환경친화적인 모듈성 전력 솔루션을 인정받아 2022 Global Telecom DC Power Product Leadership Award를 수상했다고 한다. 한편, ZTE는 최근 수년 사이에 전력과 운송 산업 부문으로 자사의 에너지 사업을 더욱 확장했다. ZTE는 클라우드와 AI라는 지능적인 디지털 기술을 통해 녹색 발전, 스마트 에너지 저장, 스마트 전력 소비, 에너지 관리 및 전기차 등과 같은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한다.

ZTE는 지속가능한 발전 부문에서 우수한 공로와 실적을 업계로부터 인정받았다. 2022년 ZTE의 A주식 및 H주식은 항생 기업 지속가능성 지수 시리즈(Hang Seng Corporate Sustainability Index Series) 구성 요소로 편입됐다. 그뿐만 아니라, ZTE는 Fortune China ESG Influential Listing 2022 명단에도 공식적으로 이름을 올렸다. ZTE는 2009년부터 14년 연속으로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대중에 공개하고 있다.

앞으로도 ZTE는 친환경적이고 지능적인 미래를 향한 약속을 이행하고, 신에너지, 신소재 및 새로운 장치에 대한 연구를 계속 확대함으로써 핵심적인 기술 혁신을 통해 녹색 ICT 기반을 위한 견고한 기술적 토대를 구축할 예정이다. 한편, ZTE는 SDG의 달성을 위해 파트너들과 함께 전기화 속도를 적극적으로 향상시키고자 지능적인 디지털 기술과 전통적인 고에너지 소비 산업의 통합을 강화할 예정이다.

미디어 문의:

Margaret Ma
ZTE Corporation
전화: +86 755 26775189
이메일: ma.gaili@zte.com.cn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