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그룹(SI GROUP), 새로운 아민계 산화방지제로 윤활제 첨가제 포트폴리오 확장
SI 그룹(SI GROUP), 새로운 아민계 산화방지제로 윤활제 첨가제 포트폴리오 확장
  • PR Newswire
  • 승인 2022.09.29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 그룹(SI GROUP), 인도에서 ETHANOX™ 4757 아민계 산화방지제 생산 능력 추가

텍사스주 더 우드랜즈, 2022년 9월 29일 /PRNewswire/ -- 선도적인 성능 첨가제 생산업체인 SI 그룹(SI Group)은 오늘 인도 라살 시설에서 ETHANOX™ 4757 아민계 산화방지제 생산을 시작할 수 있는 제조 역량과 능력을 추가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ETHANOX™ 4757은 윤활제, 그리스, 산업, 자동차 및 열전달 유체에 사용되는 옥틸화-부틸화 디페닐아민 1차 산화방지제이다. 상용 재료는 2022년 4분기에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 중요한 화학물질의 가용성을 수천 톤 추가하게 될 것이다.

ETHANOX™ 4757 아민계 산화방지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siigroup.com에서 확인할  있다.

이 새로운 제품은 SI 그룹의 기존 윤활유 산화방지제 제품군을 보완하고 윤활제 고객을 위한 회사 제품 제공을 강화할 것이다. ETHANOX™ 4757 아민계 산화방지제는 윤활유 수명을 연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첨가제 패키지의 중요한 부분이다. SI 그룹의 연료 및 윤활유 첨가제(Fuel and Lubricant Additives) 부문 시장 개발 관리자 스튜어트 맥타비쉬(Stuart McTavish)는 "SI 그룹은 수십 년 동안 페놀계 산화방지제를 공급하는 선도적인 공급업체였으며, 아민계 산화방지제를 포함하도록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SI 그룹은 역방향 통합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이 핵심 재료를 추가로 안전하게 공급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SI 그룹은 계속해서 제품을 통해 윤활유 고객에게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SI 그룹의 산업 솔루션(Industrial Solutions) 부문 부사장 척 리어던(Chuck Reardon)은 "당사는 윤활제 시장에서 업계의 요구를 충족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민계 산화방지제는 윤활제 첨가제 패키지에 필수적이며, 이러한 핵심 지역에 역량을 추가함으로써 전 세계 고객이 혜택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SI 그룹은 ETHANOX™ 브랜드명으로 연료 및 윤활유 산화방지제 포트폴리오를 판매하고 있다. 다양한 산업, 그리스 및 운송 윤활제 응용 분야에서 ETHANOX™ 4757 산화방지제를 사용할 수 있다.

SI 그룹 소개 
SI 그룹(SI Group)은 기능성 첨가제, 공정 용액, 활성 의약품 성분 및 화학 성분에 대한 혁신 기술을 주도하고 있는 글로벌 선도기업입니다. SI 그룹 솔루션은 플라스틱, 고무 및 접착제, 연료 및 윤활제, 유전, 제약 업계 내에서 수많은 산업 및 소비재의 품질과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반드시 필요합니다. SI 그룹의 글로벌 제조 발자취에는 80여 개국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3개 대륙의 20개 시설을 포함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2,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습니다. 2021년, SI 그룹은 에코바디스(EcoVadis)로부터 기업의 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금상을 받았고, 전 세계 50,000개 이상의 기업 중 상위 5% 순위에 들었습니다. SI Group은 안전, 화학 및 놀라운 결과에 대한 열정으로 역신과 변화를 주도하여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www.siigroup.com을 방문해 보세요.

대외홍보 연락처: Joseph Grande
ph: + 1.413.684.2463
joe@jgrandecommunications.co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95496/si_group__inc_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