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그룹, ‘세상을 움직이는 아름다움’ 캠페인 영상 공개
로레알 그룹, ‘세상을 움직이는 아름다움’ 캠페인 영상 공개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2.09.2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로레알 그룹이 기업의 목적의식을 담은 ‘세상을 움직이는 아름다움’ 캠페인 영상을 23일 국내 공개했다.

 

한 세기 넘도록 ‘세상을 움직이는 아름다움’에 전념해온 로레알 그룹의 궁극적인 목표는 전세계 모든 이들에게 품질, 효능, 안전 측면에서 믿을 수 있는 아름다움을 제공하고 다양한 뷰티 니즈와 열망을 충족시키는 것이다.

 

영상에서 로레알 그룹은 ‘아름다움은 우리의 삶을 움직이는 강력한 힘’이라고 강조하며, ‘세상을 움직이는 아름다움’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소개한다. 로레알 그룹은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을 100% 지지하며 ▲ 뷰티테크를 통해 피부 톤에 맞는 다양한 파운데이션 컬러를 제안하고 ▲ 전세계 30세 미만 청년을 위해 매년 25,000개의 일자리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1989년부터 모든 동물 실험을 대체했으며, ▲2021년 기준 페트(PET) 플라스틱 패키지 67%에 재활용된 소재를 적용한 바 있다. 이 외에도, ▲2030년까지 공업용수를 100% 재활용하고, ▲2030년까지 모든 천연 연료를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공급받을 예정이며, ▲2030년까지 제주도 5배 규모인 100만 헥타르의 토지 복원 등을 실행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로레알 그룹은 아름다움은 영원한 탐구라는 일념 아래 당사의 제품 및 서비스 성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사회 취약 계층을 지원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지구 및 환경 보전을 위해 노력하는 등 모범 기업이 되겠다는 장기적 비전을 가지고 강력한 가치와 엄격한 윤리 원칙을 따르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레알 그룹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https://www.loreal.com/en/) 및 로레알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s://www.loreal.com/ko-kr/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영상은 로레알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aTuI7C8QDko)에서 시청 가능하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