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핏츠, ‘내 식단을 9해줘’ 프로모션 진행
베네핏츠, ‘내 식단을 9해줘’ 프로모션 진행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2.09.2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네핏츠, ‘내 식단을 9해줘’ 프로모션 진행
베네핏츠, ‘내 식단을 9해줘’ 프로모션 진행

 

[한국사회복지저널] 푸드테크 스타트업 기업인 베네핏츠의 ‘단백질제면소 식단면’이 추석 연휴 이후 급하게 늘어난 체중을 관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내식단을 9해줘’ 프로모션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9월의 마지막 혜택인 이번 프로모션은 베네핏츠의 베스트 제품인 식단면 생면 1팩(3인분)과 식단면 들기름 소바 1팩 (2인분) 그리고 식단면 저당짜장2팩(2인분)으로 구성되어 총 7인분의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찜 고객 대상으로 3% 추가 할인 쿠폰 및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까지 제공한다.

 

베네핏츠 마케팅팀 관계자는 “명절 고칼로리 음식 섭취로 인해 갑작스럽게 식단관리를 시작한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준비했다. 저탄수 고단백 식단면으로 건강하고 맛있게 식단 관리 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베네핏츠’는 ‘건강한 음식으로 세상을 이롭게 하다’라는 모토를 가지고 고단백, 저당질 식품개발을 통해 새로운 건강 식문화를 선도하는 푸드테크 스타트업이다.세종대학교 식품공학 연구진과 함께 탄수화물 위주의 면, 빵, 밥 등의 식품을 대체할 고단백, 저당질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 출시되어 있는 ‘식단면’은 건강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와 운동 후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소비자뿐 아니라당 조절이 필요한 소비자까지 다양한 소비자군의 니즈에 충족하는 제품이다. ‘식단면’은 기존 밀가루 중심의면에 함유된 많은 양의 탄수화물을 식물성 단백질로 대체한 생면 형태로 만들어졌다. ‘식단면’에는 닭가슴살 100g 대비 더 높은 단백질(36g)이 들어 있어 섭취 시, 하루 단백질 권장량의 약 65%를 충족할 수 있으며, 놓치기 쉬운 식이섬유까지도 11g이 함유된 고단백, 고식이섬유 식품이다. 또한, 식단면의제품 패키지는 코코넛 껍질과 천연 자연물을 혼합한 100%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패키징으로, 기존 패키징과 비교해 플라스틱 사용량과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최대 50% 줄일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