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9월 24일 33회 탐스테이지 with 마켓탐 진행
탐앤탐스, 9월 24일 33회 탐스테이지 with 마켓탐 진행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2.09.25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3회 탐스테이지 with 마켓탐
33회 탐스테이지 with 마켓탐

 

[한국사회복지저널] 탐앤탐스가 구의동에 위치한 블랙그레이트점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33회 탐스테이지 <비포 센셋> with 마켓탐을 진행한다고 9월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MOU를 체결한 광진문화재단, 파트너사 POLARIS, WALDEN, J-FLO 엔터테인먼트, 신세계푸드와 함께 진행된다.

 

오전 11시 30분부터 1층에서는 지역색이 물씬 묻어나는 '덕화맨숀’, ‘쉼표, 아로마가게’, ‘감성공업’, ‘이로운제과’, ‘케라믹 코드’, ‘우드비트’, ’삐멜당’, ‘오스템 파마’, ‘슬로우위켄드', '마고사운드' 그리고 탐앤탐스 인기 MD 상품과 갤러리탐 작품으로 구성된 체험형 플리마켓 ‘마켓탐’이 펼쳐진다. 또한 매장 정문 앞에서 WALDEN의 캠핑카, 루프탑에서 POLARIS의 가을 감성을 가득 담은 프리미엄 캠핑존 쇼룸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켓탐 구매 고객 전원에게 당일 10% 음료 할인 쿠폰이 증정되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썸머탐백이 주어진다.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 팔로우 후 마켓탐 또는 탐스테이지 인증샷을 업로드할 경우 갤러리탐 김조은 작가의 아트웍과 탐앤탐스 핸드드립 드립백이 추가 선착순 증정된다. 더불어 탐앤탐스 공식 앱 ‘마이탐’ 가입 및 온라인 탐앤탐스몰 찜 확인 시 콘프레즐 세트 쿠폰 혜택이 주어지기도 한다.

 

오후 6시 30분부터는 1인 1메뉴 구매 시 증정되는 팔찌를 착용하여 3층에서 진행되는 33회 탐스테이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한정 수량 웰컴키트 선물을 제공하고 뮤지컬 넘버부터 가요, 클래식까지 폭 넓은 음악 장르를 소화할 실력파 뮤지컬 배우 백건희, 이민욱, 정승원이 공연과 함께 경품 추천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다채로운 예술 공연, 플리마켓, 현장 이벤트가 수놓아질 이번 33회 탐스테이지 <비포 선셋> with 마켓탐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