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DN Technologies, 무선기와 분배기용 5G 오픈 RAN IP 발표
VVDN Technologies, 무선기와 분배기용 5G 오픈 RAN IP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2.04.2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루그람, 인도, 2022년 4월 28일 /PRNewswire/ -- 엔지니어링, 제조 및 디지털 서비스 공급 부문의 선도기업 VVDN Technologies가 옵션 7.2 스플릿에서 매크로-ORAN뿐만 아니라 기업 등급 무선기와 분배기(Distribution Unit, DU)를 설계 및 배치할 수 있도록 OEM, 통신사 및 시스템 통합업체를 지원하고자 자사의 ORAN IP의 추가 개발 내용을 발표했다.

VVDN 5G ORAN IP 포트폴리오에는 다음과 같은 사항이 포함된다.

a) 옵션 7.2에서 ORAN와 완전 호환되는 프론트홀 및 기저대 레이어 1 Low PHY IP

b) 옵션 7.2 스플릿 DU를 위한 FPGA에서 구동되는 풀 인라인 기저대 레이어 1 High PHY

c) DU를 위한 LDPC와 PTP 오프로드

VVDN의 IP 스택은 ORAN을 준수하고, 상호운용성 테스트를 받았으며, FPGA에서 구동되고, 휴대를 통해 커스텀 ASIC에서도 구동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2T2R/4T4R/8T8R(선택적 빔 형성), 여러 통신사 및 대역폭을 위한 단일/이중/삼중 밴드 RU 같은 여러 종류도 지원한다. RU/DU ODMs/OEM, 5G 커스텀 ASIC 기업, 테스트 및 측정(Test & Measurement, T&M) 기업, 기타 5G 장비 제조 업체는 5G 솔루션의 신속한 개발 및 출시에 이들 IP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VVDN은 DU 부문에서 하드웨어 IP도 출시할 계획으로, 이 내용도 조만간 발표할 예정이다. VVDN는 이와 같은 IPR을 개발하는 데 집중해서 투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인도가 5G 부문에서 선두를 달릴 수 있도록 보장하고, 글로벌 고객의 제품 시행을 지원한다.

북미 비즈니스 유닛 부사장 겸 GM Saurav Gupta는 "5G ORAN IP 포트폴리오를 발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자사는 5G IP에 투자함으로써 5G ORAN 혁신을 시행하는 한편, 고객이 출시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자사의 5G 솔루션 역량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한 중대한 촉매를 제공하고자 하는 헌신을 분명하게 보여준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의 IP 솔루션은 여러 고객을 위한 O-RAN 기반 RU와 DU 설계 및 개발에 사용되는 만큼, 그 전문성이 입증된 것"이라면서 "자사는 강력한 5G 로드맵을 구축했다. 오늘날 자사는 Sub 6GHz 기술을 전문으로 하며, 앞으로 mmwave 기반 솔루션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VVDN은 인도에서 5G 제품 제조를 위한 완전한 에코시스템을 구축하고, 전 세계 고객에게 RU와 DU를 배송할 계획이다. VVDN은 SMT 라인, RF 신뢰도 실험실, ORAN 실험실, 5G RU/DU 기계 가공, 5G RU/DU 압력 주조 및 판금 시설을 구축했다. 최근에는 인도 정부로부터 통신과 네트워크 제품을 위한 PLI 생산 연계 인센티브도 받았다. VVDN은 5G 제조에 대한 완전한 역량을 별도로 발표할 예정이다.

VVDN Technologies 소개:

VVDN은 5G, 네트워킹 및 와이파이(Wi-Fi), 비전, IoT, 클라우드 및 앱 영역에서 엔드 투 엔드 제품 설계 및 제조에 주력하는 일류 제품 엔지니어링 및 제조 회사다. VVDN의 인도 본사는 인도 마네사르(Manesar)의 글로벌 혁신단지(Global Innovation Park)에 위치하며, 북미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프리몬트에 있다. VVDN은 미국, 캐나다, 유럽, 인도, 베트남, 한국, 일본 등 여러 지역의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VVDN은 인도에 10개의 첨단 제품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센터를 두고 있으며, 이들 센터는 완전한 제품 또는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전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설계 및 테스트할 수 있는 완벽한 설비를 갖추고 있다.

세계적 수준을 자랑하는 VVDN의 5개 제조시설은 인도 구르가온 마네사르에 위치한다. 여기에는 동급 최고의 SMT 공장, 몰딩 및 툴링 공장, 제품 조립 공장, 다이캐스팅 공장, 그리고 제품 인증 연구소가 포함된다. VVDN의 엔지니어링 및 제조 시설은 기업, 소비자, 산업 및 자동차용 제품을 개발 및 제조하기 위해 완벽하게 구축됐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vvdntech.com 을 참조한다.

연락처:

Kunwar Sinha
kunwar.sinha@vvdntech.in
+91-9971887719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531036/VVDN_Technologies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