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RE-TEX와 함께, ‘다 같이 돌자~서울 둘레길 한 바퀴’
GORE-TEX와 함께, ‘다 같이 돌자~서울 둘레길 한 바퀴’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2.04.1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RE-TEX와 함께, ‘다 같이 돌자~서울 둘레길 한 바퀴’
GORE-TEX와 함께, ‘다 같이 돌자~서울 둘레길 한 바퀴’

 

[한국사회복지저널] 꽃들이 꽃망울을 터뜨리며, 야외활동을 즐기기 좋은 계절이 돌아왔다. 올봄 장기화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장거리 하이킹보다는, 집 근처의 가까운 산책로나 둘레길을 천천히 걷는 ‘어반 트레킹’이 인기다. 멀리 나가지 않고도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체력과 역량에 따라 경로를 선택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서울의 역사·문화·자연 생태를 만끽할 수 있는 ‘서울 둘레길’은 8개의 다양한 코스로 구성되어 ‘어반 트레킹’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총 156.5km로 서울을 한 바퀴 휘감고 있어 장시간 트레킹에도 적합하고, 둘레길 곳곳에 쉼터와 북 카페가 있어 천천히 즐기기에도 좋다. 올봄에는 고어텍스 트레킹 아이템들과 함께 도심 속 숲길을 거닐어 보는 건 어떨까?

 

안전한 트레킹을 위한 GORE-TEX 아이템

 

몬츄라의 ‘매직 2.0 쟈켓’은 뛰어난 방수 및 투습성, 방풍 기능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제품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자켓이다. 겉감의 내마모성이 우수해 견고한 방수가 보장되는 기능성 제품으로, 아웃도어 활동 및 일상에서도 장시간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깔끔한 외관은 물론, 부담 없는 컬러로 도심에서도 활용 가능하며 이 제품과 함께라면 안전하게 서울 둘레길을 즐길 수 있다.

 

아크테릭스의 ‘솔라노 후디 남성’은 고어텍스 인피니엄 2L 소재를 사용하여 뛰어난 방풍 효과와 투습성을 자랑하는 기능성 자켓이다. 브러싱 처리된 폴리에스테르 안감으로 땀을 잘 흡수해 쾌적할 뿐 만 아니라, 입체적 패턴과 거싯 처리된 겨드랑이 부분 덕분에 움직임이 자유로워 아웃도어부터 도심까지 활용하기 좋다.

 

K2에서 출시한 ‘플라이워크 바이브’는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을 탑재한 워킹화로서, 견고한 방수성과 우수한 투습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일반 러닝화를 신은 것처럼 편안한 착용감과 핏을 선사한다. 가볍고 내구성이 있는 니트 갑피를 적용하여 트레킹 시, 충격은 줄여주고 탄성을 올려주는 기능성 제품으로서 움직임에도 유연하게 반응하여 평탄하지 않은 흙 길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코오롱스포츠가 선보인 ‘남녀공용 GORE-TEX 아웃도어 워킹화 SOX S 5’는 완벽한 방수·투습 기능의 고어텍스 3L 안감이 적용되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워킹 슈즈이다. 발 구조를 입체적으로 반영하는3D라스트와 PU캐스팅 공법으로 착화감을 극대화했으며, 보행 시 안정성을 향상시켜주는 더블 라스팅 구조로 제작되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편안하고 가벼운 트레킹을 위한 GORE-TEX 아이템

 

서울 둘레길은 경사가 심하지 않고, 산림욕장과 전망 좋은 쉼터가 곳곳에 있어 가벼운 산책이나 휴식을 취하기 좋다. 수직의 등산로보다는, 수평으로 뻗은 산책로가 많아 가볍고 편안한 트레킹을 경험할 수 있다. 올봄에는 고어텍스 아이템들과 어반 트레킹을 나서보는 건 어떨까?

 

네파에서 출시한 ‘여성 마운틴 인피니움 방풍 자켓’은 방풍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인피니엄 원단을 적용하여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유광 방수 지퍼와 산뜻한 컬러감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포인트이며, 후드 탈부착 형태로 다양한 착장에 활용하기 좋다.

 

코오롱스포츠의 ‘여성 고어텍스 2L 솔리드 방수 재킷’은 고어텍스 2L 소재가 적용되어, 견고한 방수 및 방풍 기능을 제공하고 땀으로 인한 습기가 외부로 빠르게 배출되어 트레킹 활동 중에도 장시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자켓이다. 몸 판 안감 소재를 펀칭해 고어텍스 소재의 투습력을 극대화하여, 액티비티에 익숙치 않은 초보자들 역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블랙야크의 ‘343 피치 GTX’는 고어텍스 인비저블 기능이 장착되어100% 방수 및 우수한 투습 기능을 제공하며 가벼운 산책이나 걸을 때 발생하는 흔들림을 제어하고 향균, 향취, 온도조절 및 땀 흡수 등이 탁월한 인솔을 적용해 여행 그리고 일상에서도 편안한 트레킹화이다.

 

트렉스타가 선보인 ‘코브라 서라운드 에어’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발 전체에 뛰어난 투습 기능과 견고한 방수성을 제공한다. 또한 밑창을 포함한 360도 전 방향에서 열기와 습기가 빠져나가는 독특한 구조로 발을 쾌적하고 보송보송하게 유지해 준다. 하이퍼그립 아웃 솔이 탑재되어 있어 미끄러움도 방지해 주며, 오랫동안 둘레길을 걸어도 발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제품이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