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친화적 암호화폐 거래소 BingX, 플랫폼 내 스폿 거래 목록에 10SET·MC·NIF·DEVT 추가
사용자 친화적 암호화폐 거래소 BingX, 플랫폼 내 스폿 거래 목록에 10SET·MC·NIF·DEVT 추가
  • 한국사회복지저널
  • 승인 2022.02.05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암호화폐 애호가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BingX는 스폿 거래 대상에 Tenset (10SET), Merit Circle (MC), Unifty (NIF), Decentralised eternal virtual traveller (DEVT)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은 암호화폐 투자자와 트레이더들의 다양한 니즈에 대응할 수 있으며, 완전한 형태로 포용적인 생태계를 구축한다는 자사 목표와 궤를 같이한다.

전 세계 곳곳에서 많은 개발자와 솔루션이 등장하면서 암호화폐 산업은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암호화폐 거래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시장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자산의 가격 변화로 개인·기관들이 수익을 거두고 있다.

다만 현존하는 암호화폐 거래소 및 유사 플랫폼 가운데 상당수는 포괄성·편의성과 관련해 사용자 우려에 효과적으로 대응하지 못하는 상황이다. BingX는 Tenset, Merit Circle, Unity, DEVT와 같은 신규 코인을 계속 거래 대상에 등록해 이 같은 상황의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 이를 통해 투자자들은 사용자 친화적 플랫폼에서 조기에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

BingX는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바탕으로 수년간 주목받아 왔다. 이번 플랫폼은 자동 거래 로봇, 스폿 거래, 암호화폐 파생상품, 카피 거래 등 여러 상품 및 리소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BingX는 여러 트레이더가 경험의 풍부함과 관계없이 소통·교류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사회적 거래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있다.

BingX Spot Beta 버전에 10SET, MC, NIF, DEVT를 추가한 것은 그만큼 사용자의 요구가 컸기 때문이다. 최근 등록된 자산의 스폿 거래는 12월 30일(UTC+8) 개시됐으며, 12월 31일(UTC+8)부터 입·출금이 진행되고 있다. 또 이 플랫폼은 사용자 경험 증진을 위해 앞으로 높은 등급의 다양한 암호화폐 자산을 BingX 스폿 거래 시장에 등록할 예정이다.

BingX와 암호화폐 거래 경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텔레그램 등의 소셜 미디어에서도 BingX를 만날 수 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