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로우, 뮤즈 김태리와 촬영한 가을 화보 공개
프론트로우, 뮤즈 김태리와 촬영한 가을 화보 공개
  • 정세연
  • 승인 2018.09.12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리와 함께한 18 FW 화보
김태리와 함께한 18 FW 화보
김태리와 함께한 18 FW 화보
김태리와 함께한 18 FW 화보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대세 배우이자 브랜드의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18 FW 화보를 공개하며 이번 가을에도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수트와 트렌치코트로 트렌드를 이어갈 것을 예고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는 독보적인 분위기와 남다른 핏으로 프론트로우 드라마컬렉션의 시그니처 수트와 디자이너 브랜드 렉토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체크 트렌치코트를 완벽히 소화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약중인 김태리와의 광고 캠페인으로 더욱 잘 알려진 프론트로우는 고감도 소재와 패턴, 그리고 유니크한 디자인에 중요한 가치를 두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자체 개발된 입체 패턴 공법으로 베이직 아이템을 선보이는 오리지널 라인과 유니크한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와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라인 두가지 명확한 컨셉의 컬렉션을 전개하며 업계의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특히, 드라마컬렉션은 프론트로우의 오리지널 라인으로, 자체 소싱한 원단에 특허 받은 패턴 공법을 접목하여 보다 신체에 맞는 사이즈 체계를 폭넓게 구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컬렉션의 드라마 팬츠는 지난 2016년 론칭 이래로 구매 고객들로부터 지속적인 호응을 얻으며 ‘인생 팬츠’라는 닉네임을 만들어낸 바 있다. 또한, 인기 컬러와 사이즈는 매 시즌 일찌감치 품절되어 재입고 요청이 쇄도하는 등 품귀 사태를 겪으며 큰 이슈를 모으고 있다.

프론트로우의 제품 기획을 총괄하는 남유진 유닛장은 “옷이 날개라는 말이 있듯이, 사람들은 옷을 고를 때 그 옷을 입음으로써 나 자신이 얼마만큼 아름다울 수 있을까를 고민한다. 프론트로우의 드라마컬렉션은 어떻게 하면 고객들이 원하는 아름다움을 표현해줄 수 있는 팬츠를 만들 수 있을까를 가장 큰 고민의 포인트로 잡았다” 라고 전한다.

 

프론트로우의 드라마컬렉션과 김태리의 캠페인 화보는 모두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