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7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팝업 스토어 입점
지누스, 7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팝업 스토어 입점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2.01.0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지누스 제공
사진= 지누스 제공

 

[한국사회복지저널] 지누스(www.zinus.com)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단순 백화점 형태를 벗어나 대규모 복합몰로 높은 집객력을 보유한 대구 지역 대표 백화점이다. 최근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유치에 성공하며 지역 내 VIP접점을 확보했고, 국내 최초 백화점 내 부티크 매장을 운영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누스는 신세계백화점 7층 팝업스토어에 입점되어 있으며, 오픈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트리스 단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하며, 매트리스 세트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매트리스 커버와 베개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 입점을 통해 대구 지역 고객들과 여행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누구든 손쉽게 방문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고객 유형에 따라 매트리스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지누스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코로나를 대비하여 안심하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소독 및 방역에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 매트리스 배송(Mattress-in-a-box) 기술을 세계 최초 도입해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국내 침대 제조 및 유통 기업이다. 전 세계 100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보유하고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브랜드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지누스 공식 홈페이지(www.zin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