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언택트 부모교육 ‘건강하고 짱 좋은 가족행복 프로젝트’ 참여자 모집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언택트 부모교육 ‘건강하고 짱 좋은 가족행복 프로젝트’ 참여자 모집
  • 정세연
  • 승인 2020.10.1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조화제)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대면으로 진행하던 부모교육 사업을 비대면 부모교육 방식으로 전환하여 가족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언택트 부모교육 ‘건강하고 짱 좋은 가족행복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부모교육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가족의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안전한 공간(가정)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가족끈끈키트를 제공하며, 활동 속에서 가족의 친밀감을 높이고 마음의 안정과 힐링의 시간을 통해 건강한 가족으로의 성장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본 프로그램은 9세~24세 청소년이 있는 안성시민 가정을 대상으로 오는 12일부터 선착순 30가정을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홍보포스터를 참고하면 된다.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복지지원법 제29조에 의해 설립된 청소년상담 전문기관으로 청소년안전망운영, 심리상담서비스, 부모교육, 청소년 전화1388운영, 찾아가는 상담, (부설)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등 위기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하고 있다.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상담복지센터(☎031-676-1318)로 문의하면 된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